브라이튼 vs 토트넘 경기결과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스포츠 정보

브라이튼 vs 토트넘 경기결과

by 남빠 2023. 12. 29.
728x90
반응형

브라이튼 vs 토트넘 경기결과

새벽 4:30분 브라이튼 토트넘 경기가 있었고 조금 전에 끝이 났습니다.

1. 경기결과 

2. 토트넘 다음 경기 일정

3. 브라이튼 다음 경기 일정

4. 코멘트

1. 경기결과 

경기 결과는 4:2로 브라이튼이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주앙페드루 2골 , 에스투피난 1골 , 잭 하인셀우드 1골을 넣었고

벤데이비스의 헤더골과 벨리스의 필드 골로 2점을 득점하며 따라가는 듯했으나 4:2로 끝이 났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손흥민은 1개의 도움을 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브라이튼 vs 토트넘

프리미어 리그 브라이튼 vs 토트넘 목차 1. 경기 정보 및 경기 일정 2. 토트넘 예상 라인업 3. 예상스코어 4. 코멘트 12월 29일 새벽 4시 30분 브라이튼 대 토트넘이 만나 19라운드를 치르게 됩니다. 토

sunha.tistory.com

제가 여기서 4:2 예상을 하긴 했는데 토트넘 승리로 예상을 해서 틀렸습니다 스코어는 맞추긴 했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경기는 너무 재미있게 하네요 

 

2. 토트넘 다음 경기 일정

토트넘 다음 경기 일정은 일요일 11시에 본머스를 만나고 1월 6일 토요일에 번리를 홈에서 만난 뒤 맨유를 원정에서 만나고 휴식기를 가진 뒤 브렌트포드를 홈에서 만난 뒤 에버튼을 만납니다. 

 

3. 브라이튼 다음 경기 일정

브라이튼은 웨스트햄 원정에서 리그경기를 치른 뒤  스토크시티를 원정에서 만나 FA컵을 치른 뒤 울버햄튼을 홈에서 만나고 루턴 타운을 원정에서 만난 뒤 홈에서 펠리스를 맞이합니다 그런데 토트넘은 15일 이후에  2주간 경기 일정이 안 보이는데 FA컵 때문인지 브라이튼 일정이 더 빡빡해 보이네요 

 

4. 코멘트

오늘 경기도 역시 토트넘 다운 포스테글루 감독 다운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제 눈에만 그렇게 보였는지 모르겠지만 브라이튼 오늘 홈어드벤티지 좀 받는 거 같았습니다.

 

특히 패스 이후 태클이 들어가는 장면은 레드카드 나와도 되나 싶었는데 옐로카드였고 두 번 정도 PK 줄만한 장면도 있었는데 브라이튼 에게만 관대하지 않았나 싶네요 뭐 심판 판정도 축구의 일부니까 어쩔 수 없긴 하지만 축구경기에 질을 떨어트리는 심판들은 해고시키던지 뭔가 조치가 있어야 하는 거 아닐까 싶네요

 

오늘 패배의 원인은 히샬리송 + 브리안 힐 + 심판이 아닐까 싶습니다. 히샬리송 빠지고 나니 경기가 잘 풀리는 거 같더군요 

 

이상 남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