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럼 울버햄튼 경기 결과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스포츠 정보

풀럼 울버햄튼 경기 결과

by 남빠 2023. 11. 28.
728x90
반응형

풀럼 울버햄튼 경기 결과 

경기 결과는?

풀럼 vs 을바헴튼

경기 결과는 3:2로 황희찬 소속팀 울버햄튼 원더러스에 패배로 끝이 났습니다.

그러나 황희찬 선수의 PK골이자 7호 골이 터지면서 공격포인트

두 자릿수를 마침내 만들어 냈네요

황희찬 활약 

울버햄프턴의 황희찬이 27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린 EPL 풀럼과 경기서 상대 선수 팀 림과 안토니 로빈슨에게 파울을 당해 페널티킥을 얻고 있다. 2023.11.28 © 로이터=뉴스1 © News1 우동명 기자

 

황희찬 선수는 직접 얻은 페널티킥을 직접 성공하였고

리그컵 1골을 포함해 시즌 공포 10개를 기록했습니다.

후스코어드 닷컴 평점 7.5를 받으며

팀 내 최고평점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순위는? 

13라운드를 모든 팀이 맞춘 상황에서 울버햄튼에 순위는 승점 15점으로 12위입니다. 

참 특이하게도 황희찬 선수가 골을 넣으면 팀이 패배한 경기가 몇 번 있었네요

하나 더 특이점은 에버튼입니다. 에버튼이 현재 4승인데 승점이 4점이네요 

https://v.daum.net/v/20231121104607424

 

'승점 10점 삭감' 에버턴, "토트넘 때문" 저격…토트넘은 "터무니 없다" 반박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재정 규칙을 준수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승점 삭감 위기에 놓인 에버턴이 토트넘 홋스퍼에 책임을 물으며 양 구단이 갈등을 겪는 분위기다. 2

v.daum.net

 그 이유는 여기서 확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있는 토트넘은 왜? ㅎㅎㅎ 

울버햄튼 다음 일정

네이버

울버햄튼의 5라운드 일정입니다. 

번리 노팅엄 첼시를 홈에서 만나고

웨스트햄과 브랜드포드를

 

원정에서 만나게 됩니다

브랜드포드는 역시 우리나라 선수인

김지수 선수가 뛰는 팀이죠

 

코리안 더비가 성사 됐으면

좋겠지만 제가 알기론 

거의 교체로 출전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장담은 못하겠네요 

황희찬 선수를 응원하며

이상 남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