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최고 방문자 수 달성과 애드핏 수익 인증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블로그 최고 방문자 수 달성과 애드핏 수익 인증

by 남빠 2024. 4. 16.
728x90
반응형

블로그 최고 방문자 수 달성과 애드핏 수익 인증

. 바로 어제였죠 방문자 수 1653명 달성했습니다. 이유를 찾아보니 제가 쓴 드라마 리뷰인 눈물의 여왕 12회 리뷰가 맨 위에 고정이 돼있더라고요 눈물의 여왕 덕분에 방문자 수를 올릴 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오늘 그만큼의 방문자가 안 나오긴 합니다 그래도 기분도 좋고 해서 카카오 애드핏 수익인증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애드센스는 정지 중이다 보니(다른 걸로 연동중)

애드핏밖에 못하다 보니 수익인증을 애드핏 밖에 못하고 수익을 애드핏에만 의존해야 한다는 게 너무 슬프네요 

네이버 검색이 331회 다음 검색이 551회를 기록했고 기타유입이 604회를 기록했습니다. 모바일과 PC 비율이 72% 대 28%로 모바일 비율이 상당히 높고 PC비율이 낮네요 

그리고 제 최고 기록이었던 기록도 올려 봤습니다. 그때의 수익은 349원이었습니다 노출은 많이 됐는데 클릭이 2회로 기록되면서 349원을 찍었네요 방문자수에 비해 수익이 너무 아쉽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제였죠 15일 1653명 찍었을때의 수익입니다. 노출은 4004회를 기록했으며 클릭은 1회를 기록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190원의 수익을 냈네요 

 

사람들이 왜 애드센스에 목말라 있는지 애드센스를 원하는지 알 거 같은 수익이죠 다시 애드센스를 얻기 위해 노력을 해봐야겠어요 진짜 행복한 하루였고 언제 또다시 저 방문자를 넘어 최고 방문자를 찍을지 모르지만 또 그때는 에드센스가 다시 활성회 될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때 다시 한번 이렇게 수익인증 포스팅을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애드센스 달면 진짜 엄청 조심해서 운영해야 할 거 같습니다 이상 남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