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정말....정말 힘드네요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하아 정말....정말 힘드네요

by 남빠 2024. 1. 23.
728x90
반응형

남빠 블로그인 이 블로그는 개제 정지 돼서 아예 복구불능 상태가 됐습니다 

이건 이전 포스팅에서도 몇 번 말씀드려서 아시는 분은 아실 거 같네요 

그래서 제 집사람 계정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었죠

 

그런데 개제 제한이 걸려 버렸네요? 

진짜 억울한 거 있죠 

 

진짜 맞방문 맞댓글 이런 거는 거의 남빠 블로그로 했었고 

거의 못했지만요...

 

집사람 계정 블로그로는

글만 썼는데 개제 제한 이라니 진짜 너무 억울하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이의제기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정지될 땐 이의 제기 하는 거 있던데.. 

제한 걸리는 건 안 보이네요 이의 제기가 

 

이쯤 되면 ads 신청을 해서 돈 내고 그걸  해야 되나 싶기도 하네요 ㅋㅋ

그럼 정지 안 시키려나 하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