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가 6시에 끝이 났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투표가 6시에 끝이 났습니다

by 남빠 2024. 4. 10.
728x90
반응형

투표가 6시에 끝이 났습니다

네이버 개표 실시간은 아직 준비가 안된 상황인 거 같네요 

국회의원선거

 

개표방송은 MBC, SBS, JTBC, MBN, TV조선, 채널A, YTN, 연합뉴스 TV에서 한다 합니다.

모든 후보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번 투표 결과로 희비가 갈리겠지만 

어쩔 수 있나요 생각이 다르고 원하는 정치인이 다르니 전 어떤 분이 되던 저에게 큰 영향을 줬던 적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중립으로써 지켜보다가 정 아니다 싶을 때는 그냥 댓글 다는 정도?

제가 힘이 없어서 그런 가 봅니다  관심도 없었고요 

 

네 그랬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좀 달랐어요 제가 원하는 사람이 되길 바라며 

제가 뽑은 당이 되길 바랍니다 이번만큼 간절한 적은 없었어요 

 

개표 끝날때까지 지켜보다 자고 싶은데 체력이 될지 모르겠네요 

오늘 투표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남은 한 주도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