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마시고 음식 리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맛집

술을 마시고 음식 리뷰

by 남빠 2022. 6.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특별히 음식 리뷰를 할까 합니다.

감히 서산 맛집이라고 칭해야 할거 같은 술을 마시고입니다. 

 

일단 네이버 검색하면 나오는 거리뷰입니다. 

 

저번 친구랑 만났을때는 모둠전이랑 막걸리 먹었는데,

그때도 너무 맛있었는데 이번 시킨 음식도 맛있어서 리뷰 하려고 합니다.

 

 

꽃게랑 빼면 주문한 두 음식에 나머지는 밑반찬으로 주네요 ㅎㅎ

시킨 음식은 버터새우구이랑 새우 어묵탕입니다. 

 

사실 새우 오뎅탕? 엄청 생소해서 친구가 시킨 다고 했을 때 

"처음 먹어 보는데 괜찮겠어?

했는데 소주 한잔 마시고 국물 떠 먹는 순간..... 와 진짜 소주 안주로 너무 맞들라고요 ㅎㅎ 

 

그다음에 맥주를 먹으면서 버터 새우를 또 먹어봤는데 

이것도 이것 나름대로 맥주랑 찰떡이고 와이프는 맥주부터 시작했는데 정말 잘 먹드라구용 ㅎㅎ

전체 사진 보시면 소스가 두가지 있었어요 치즈의 맛을 느끼면서 드시려면 간장에 찍어 드시면 되고

좀 느끼 하다 생각되시면 칠리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드시고 싶은거 초이스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렇게 메뉴가 다양 합니다.

제가 먹어본 새우 버터구이 새우 어묵탕 주먹밥 까진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머지도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며 너무 배가 고파져서 리뷰 이만 마치려고 합니다 ㅎㅎ 

이번 3일 연휴가 굉장히 길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일요일이고  하루만 더 쉬고 출근하겠네요  ㅠㅠ 

다들 남은 휴일 마무리 잘하시고 언제나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남빠~! 

 

구독 공감 댓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