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레이드백 서산점을 다녀왔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맛집

카페 레이드백 서산점을 다녀왔습니다

by 남빠 2022. 5. 17.
728x90
반응형

카페 레이드백 서산점을 다녀왔습니다

 

남하~ 오늘은 오래간만에 일상 포스트를 하려고 합니다. 

카페 레이드백을 다녀와서 포스팅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오늘 에서야 합니다.

 

일단 레이드백은 편안한 분위기라는 뜻 입니다.

 

바로 외관부터 보시겠습니다.

 

카페 이름과 딱 맞는 디자인으로 외벽을 꾸며놓았더라고요. 

카운터는 이런 느낌인데 원래는 앞에서 찍어야 했지만 사장님께 

동의 구하기가 부끄럽기도 하고 사실 친구 동생네 가게라 티 내기도 싫어서 멀리서 찍었답니다.

예전 인테리어 같은 말 그대로 레이드백입니다~ 제가 간 시간대가 토요일 오후 

애매한 시간대라 자리가 여유롭게 있더라고요

쿠션은 컬러풀하면서 블라인드와 다른 카페와 마찬가지로 데코를 위한 식물들도 몇개 보였는데요~

그러게 몆 컷을 찍다 보니 커피가 나왔습니다.

전 쓴 거 안 좋아하기도 하고 호수공원 근처를 좀 걷다 와서 

딸기 스무디를 시켰습니다. 

Latmeal이라는 과자 두 개를 주는 게 이게 커피랑 먹으면 별미라고 하던데, 

와이프가 맛있다고 해서 전 맛 못 보고 와이프에게 양보했습니다. 

제가 먹은 스무디 확대 샷 ~ 

전 최근 가본 커피숍 중에 단연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뭐가요? 

 

양이요 ㅋㅋㅋㅋ 

레이드백 다녀온 후기

일단 좋았던 점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돼 깔끔하기도 했고 

일단 호수공원과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조용하다는 게 맘에 들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딱히 없긴 합니다만 그냥 

개인적으로 아쉬운 것들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 주의 문구가 붙어 있습니다.

강아지 관련 강아지가 안에 있다 불편할 수 있으니 불편하신 분은 말씀해달라 머 이런....

 

근데 들어와 보니 강아지가 업었네요 ㅠ 강아지를 못 본 게 너무 아쉽습니다 ㅎㅎ

 

전 커피숍 가면 커피보다 스무디 같은걸 먹습니다. 스무디는 배신을 안 하더라고요 

근데 포스팅을 하려면 커피도 먹어봐야 된다는 걸 새삼 느낍니다.

 

다음에 가게 되면 커피를 먹어보고 맛 평을 올려 볼까 합니다. 

 

구독 공감 댓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