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1일 육아&약간리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05월 21일 육아&약간리뷰

by 남빠 2022. 5. 22.
728x90
반응형

21일에 직원분 결혼식이 있어서 

아르델 예식장으로 고고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이름이 없는 거임 ㅠㅠ 

그래서 결혼하는 직원 같은 부서 형님께 전화해서 여쭤보니 

오잉?? 예산 이라고오오오오오오~~~! 

결국엔 와이프 사진찍는 아주 와이프만 좋은 일 시켜줌 ㅠ ㅠ 

그래도 성의 있게 찍었으니 포스팅하려고 왔어요~ 

 

먼저 전부터 벼루고 벼뤘던 그곳에서 한컷 먼저 찍음 이젠  알아서 브이를 해주네요 ㅎㅎ 

그러고 나서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얼른 후다닥 찍음(사람 진짜 많았음 ) 

예식장을 잘못 안 지라 ㅠㅠ 바로 예식장 버스 타고 터미널로 이동 

결국엔 지쳤는지 포즈에서 많이 느껴 지심 ㅋㅋㅋㅋ

음식점에 와서 앉았던 자리가 맘에 안 들었는지 와이프가 이 자리로 옮기자 함 그렇게 음식이 나왔음  

근데 다은이는 ㅋㅋㅋ 그 옆에 장식용  인형 보고 달라고 그러고 있는 거임ㅋㅋㅋ

한 입 물더니 또 바로 투덜 투덜 잠깐만 가지고 논다고 ㅋㅋㅋ 

자 밑에가 토마토 스파게티 비주얼입니다 

가격은 9500원이며 비쥬얼 좋고 맞고 좋은데 양이... 너무 없네요 ㅠㅠ 

로스가스 + 볶음 가락국수 + 음료 세트 해서 만원~ 역시 비주얼 좋고 맛도 좋습니다.

배달해서만 먹다가 와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거 같네요 ㅎㅎ  

일단 두가지 다 맛있습니다. 근데 양이 너무 아쉽네요 ㅠㅠ 

비록 뷔폐는 못 갔지만 간만의 외식으로 다은이가 집에서 심심하고 답답했던 기운을

좀 털었으면 좋겠습니다~ 와이프는 아마 사진 찍는 걸로도 충분히 스트레스 풀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에는 소 식이 대세이긴 하죠~ 행운 돈가스 사람도 많아요~ 웨이팅 할 뻔했네요 ;;

서산 오 실 일 있으시면 터미널에서 걸어서 5분 거리이니 한번 들려서 맛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http://naver.me/IxD372IV

 

행운돈까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5 · 블로그리뷰 31

m.place.naver.com

구독 공감 댓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