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에서 엄마로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유머&감동/감동

아줌마에서 엄마로

by 남빠 2022. 1. 20.
728x90
반응형

아줌마에서 엄마로

 

제가 이 글을 본 게 꽤 오래됐습니다. 

퍼올까 마다 하다가 퍼온 이유는 이 글은 볼 때마다 감동이네요 ㅠㅠ 

 

일단 한번 읽어 보세요 

ㅠㅠㅠ 

저는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저는 이런 글을 읽을 때 만약에 내가 저 아이라면 내가 만약 저 아이 엄마라면 

 

그런데 저 아이라면 진짜 엄마가 된 아줌마가 정말 고마우면서 눈물이 날 거 같네요 ㅠㅠ

 

엄마 입장에서는 아줌마라고 부르던 아이가 처음으로 엄마라고 부른 그 순간을 생각하니 ㅠㅠ 

 

맴찢 왈칵!! ㅠㅠ 

 

나이 먹으니 괜히 눈물만 많아진 듯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