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새로운 기능이 생겼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블로그 tip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새로운 기능이 생겼습니다

by 남빠 2023. 10.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새로운 기능이 생겼습니다

시간이 많지 않으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티스토리 관리
관리

티스토리 로그인 후 마크를 눌러 주고 관리로 들어갑니다.

응원
티스토리 응원
응원관리

바로 수익에 응원 관리라는 메뉴입니다? 

사실 공지 사항을 봐도 이해가 되지 않아서

직접 설정을 해보려고 합니다 

응원받기 설정
응원받기
응원받기

응원받기 설정하기를 눌러 줍니다.

응원금정산
응원금 정산 설정

이런 창이 뜨는데 확인 눌러 주면 새창이 뜹니다 

창작자센터 시작
창작자센터 시작

바로 위와 같은 창입니다

창작자 센터 시작하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전체동의
전체동의

보니까 앞에 다 필수를 붙여 놓았네요 

선택이면 안 해도 되는데 필수는 선택해야 넘어가니 체크해 주고 

다음을 눌러 줍니다.

기본정보
기본정보

이름과 이메일 주소는 입력 돼 있으니

나머지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정산금 계좌
지급 받을 계좌

전 카카오 뱅크로 받을 거라 카카오 뱅크를 지정해 줬습니다.

등록 완료
등록완료

완료를  누르면 위와 같이 뜹니다.

확인을 누르면 새로운 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위와 같은 창이 뜨네요 

 

당연히 처음 계설 했으니 0원이네요 

자 혹시라도 수입이 1원이라도 생기면 다시 포스팅해 볼게요 

다시 관리에서 

응원을 누르고 응원받기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요런 응원하기 기능이 활성화된 걸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응원하기를 누르니까 이런 창이 뜹니다. 

응원할 금액 선택 하고 응원하기를 눌러봤습니다

이렇게 일반 카드 신용카드 카카오페이머니가 있습니다

자 여기까지 하고 

자세한 응원 하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다뤄 볼까 합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남빠! 

 

테스트해 봤는데

 

제가 제게 응원하니 이렇게 뜹니다 ㅎㅎㅎ 신기하네요 

과연 향후 이 서비스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진짜 가보겠습니다 남빠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