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역대 최악의 방송사고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유머&감동/유머

엽기)역대 최악의 방송사고

by 남빠 2022. 1. 25.
728x90
반응형

엽기)역대 최악의 방송사고

럭스
방송사고
지금부터 끝까지

욱일기 티셔츠를 입고 나와서 논란

은 사실 가벼운 일이고

공중파 최악의 방송사고로 기록됨

 

덕분에 우리나라의 인디음악은 몇 년간 완전 나락으로 떨어져 버렸다

북한에서도 인정한 ㅋㅋ  개 X 놈들 

 

이걸 변명이라고 할까요 ㅋㅋㅋㅋ

생방송에서 바지를 벗는다는 걸 허락하는 방송국 피디가 어딨냐고 ㅁㅊ ㅋㅋㅋㅋㅋ

 

그때 기억이 너무 생생하네요 16년 전이면 제가 20살 딱 대학생 일 때인데 그 일이 너무 생생 합니다. 

화나네.... 지금 생각해도

 

인디 밴드가 설 무대가 많지 않았는데 그 많지 않던 무대를 없애 버린 ㅆㄴ들.... 

 

그리고 럭스 근황은 가요계는 떠난 듯으로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