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이벤트 오늘 마감!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오스템 이벤트 오늘 마감!

by 남빠 2023. 4. 12.
728x90
반응형

오늘도 좋은 경품 이벤트가

있어서 또 갖고 왔습니다.

굉장히 참여가 쉽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경품이 무려 1등 아이팟 2등 CJ기프트 3만 원 뿌링클 치킨 뷰센 덴탈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3등만 되고 어디인가요 ㅎㅎㅎㅎ

밑져야 본전 이라지만 밑지는 건 시간 밖에 없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경품 도랏? ㅎㅎ

https://instagram.com/iamewp?igshid=YmMyMTA2M2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먼저 링크로 들어가 아래사진처럼 팔로우를 해줍니다. 

인스타그램 ㄱㄱ

그리고 두 번째 게시물 인 객관식 퀴즈 게시물을 누르고

 

좋아요를 눌러 주고 댓글에 정답인 1번 IDBS 교정 써주고 팔로우하면 끝입니다.

블로그 주소를 올리는 게 마이너스 일지 플러스 일지 모르겠지만 홍보해 준다고 하는 거니 플러스 같아서

해봤네요 ㅎㅎ 

--

봄은 봄인가 봐요 엄청

피곤하네요 (여름은 땀 많이 나서 피곤 겨울은 추워서 피곤ㅎ)

오늘도 모두 파이팅 하시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