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응모 해보세요 혹시 모르자나요ㅎㅎ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이벤트 응모 해보세요 혹시 모르자나요ㅎㅎ

by 남빠 2023.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벤트 정보 가지고 왔습니다

무려... 경품이 LG스타일러 ㅎㅎㅎ

경품이 너무 좋아 함께 응모해 보자고 갖고 왔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Cq19gH3sUaF/?igshid=YmMyMTA2M2Y=

 

Instagram의 LG전자님 : "[ #EVENT ] 누구보다 신발에 진심인 운동화 마니아라면 LG 스타일러 오브제컬

 

www.instagram.com

 

 

정답 : 10 켤레

입니다

 

먼저 링크로 들어가서 팔로우해 줍니다

그리고 해당 게시물인 첫 번째 신발 있는 거 가셔서 좋아요도 눌러줍니다 

 

인스타 이벤트가 좋은 점이 댓글로 

이미 답이 써져 있습니다 ㅎㅎ

이게 팔로우를 많이 하면 유리한 거 같긴 한데 

보통은 랜덤으로 추첨해서 상관이 없을 거 같네요 ㅎㅎ 

 

 

렇다고 또 아무나 맨션 할 수 없어서 전 와이프만 맨션 해서 

응모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