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수도" 김영희 '아동학대 몰이', ★들도 분노 폭발 "기가 차고 화나" [MD이슈](종합)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연예인

"죽을 수도" 김영희 '아동학대 몰이', ★들도 분노 폭발 "기가 차고 화나" [MD이슈](종합)

by 남빠 2023. 2. 17.
728x90
반응형

"죽을 수도" 김영희 '아동학대 몰이', ★들도 분노 폭발 "기가 차고 화나" [MD이슈](종합)

네이버 나무위키

 

김영희 님은 올해 나이 41세로 2009년 MBC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해 

2010년 KBS 25기 개그맨으로 개콘에서 대표 코너로 두 분 토론이 있습니다 

 

김영희가 아동 학대에 대해 입을 열었네요 

저는 일단 중립입니다 

 

아이를 키우다 보면 정말 식사하는 게 어렵죠 ㅠㅠ 

그런데 연예인이라면 

 

인스타에 글을 올릴 때 항상 조심해야 하는 건 있을 거 같습니다 

저도 지인이 아이가 가다가 넘어지는 걸 찍어 올렸더라고요 

 

그 모습도 너무 별로였거든요 

아니 넘어졌으면 일으켜 세워줘야지 사진 찍을 시간이 있나? 

 

하지만 본인 생각으로는 그 모습도 이뻐 보여서

올린 건가 보다 하고 딱히 머라 하진 않았네요 

 

이견이랑 오지랖이랑 다른 게 이런 거 같네요 

저도 그 지인이 이해가 안 가는 건 이견이고 

 

여기서 "그게  머야 왜 그런 걸 올려 내려 

이렇게 간섭하는 건 오지랖이라 생각하거던요 

 

지금 김영희 씨 논란도 그러합니다 

댓글로 욕하거나 하시는 분들은 오지랖이 맞습니다 

 

과거 행실이 안 좋았다고

그 연예인이 하는 모든 것을 안 좋게 보는 경향이 있는 거 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또 한 명의 피해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故구하라 님이나 故셜리 님 같은.... 

 

악플 멈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