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 결과 토트넘 루턴 타운 전 결과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스포츠 정보

한일전 결과 토트넘 루턴 타운 전 결과

by 남빠 2023. 10.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기분 좋은 날이었네요

네이버

일본을 2:1로 이기고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네이버

2분 만에 1골 먹히더니 그 뒤로 

슈투트가르트에 정우영 선수 김천상무 조영욱 선수의 골로

2:1로 잡았습니다. 진짜 지금 같이 황금 시대 일 때

아니면 일본 언제 잡나 했는데 잡긴 했네요  

네이버

토트넘이 루턴 타운 1:0으로 이겼네요 ㅎㅎ 

미키 판 더펜 수비수인데 

다이어보다 몆만 배는 더 잘하네요 

골도 기록하고 수비도 엄청 잘하더라고요 

 

비수마가 전반에 퇴장당하며 수적 열세로 

힘든 경기를 펼쳤었는데 

 

확실히 이번 시즌 진짜 

우승컵 들면 진짜 포스테글루 명장에 

EPL 드라마 하나 또 나오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