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트트릭' 손흥민, EPL 베스트11 선정…"완벽한 경기력"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스포츠 정보

'해트트릭' 손흥민, EPL 베스트11 선정…"완벽한 경기력"

by 남빠 2022. 4. 12.
728x90
반응형

'해트트릭' 손흥민, EPL 베스트11 선정…"완벽한 경기력"

출처

https://www.yna.co.kr/view/AKR20220412044800007?input=1195m 

 

'해트트릭' 손흥민, EPL 베스트11 선정…"완벽한 경기력"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장보인 기자 = 해트트릭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완승을 이끈 손흥민(30)이 리그 공식 '...

www.yna.co.kr

손흥민이 애스턴과의 경기에서 헤트트릭을 하며 EPL 베스트 11에 선정 됐다고 하는 기사 입니다.

 

(서울=연합뉴스) 장보인 기자 = 해트트릭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완승을 이끈 손흥민(30)이 리그 공식 '이주의 팀'에 선정됐다.

손흥민은 11일(이하 한국시간)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이 발표한 2021-2022 EPL 32라운드 '이주의 팀'에서 최전방 공격수로 이름을 올렸다.

매 라운드 베스트11을 선정하는 앨런 시어러는 "세 개의 유효 슈팅으로 세 골을 만들었다. 간결한 마무리로 차이를 만든 완벽한 경기력이었다"고 손흥민을 평가했다.

 

손흥민은 10일 애스턴 빌라와 정규리그 원정 경기에서 세 골을 폭발해 토트넘의 4-0 완승과 4위 수성에 앞장섰다.

EPL 개인 통산 두 번째 해트트릭을 달성한 손흥민은 올 시즌 정규리그에서 17골을 넣어 지난 시즌 세운 자신의 한 시즌 정규리그 최다 득점 타이기록을 썼다.

그는 이번 시즌 리그에서 득점 단독 2위로 올라서 선두 무함마드 살라흐(리버풀·20골)의 뒤를 쫓고 있다.

EPL 32라운드 베스트 11

[EPL 트위터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EPL '이주의 팀' 공격진에는 손흥민과 함께 첼시의 티모 베르너와 메이슨 마운트가 선정됐다.

미드필더로는 에녹 음웨푸(브라이턴)와 키어넌 듀스버리 홀(레스터시티), 브루누 기마랑이스(뉴캐슬)가 포함됐고, 수비진은 마르코스 알론소, 루벤 로프터스-치크(이상 첼시), 루이스 덩크(브라이턴), 크리스티안 로메로(토트넘)로 구성됐다.

골키퍼 자리는 조던 픽퍼드(에버턴)에게 돌아갔다.

이 주의 감독으로는 첼시의 토마스 투헬 감독이 뽑혔다.

 

 

토마스 투헬 감독이 뽑았다는 베스트 11에는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 선수가 두명이나 있네요 

이번 라운드 첼시가 사우스 햄튼 상대로 6:0으로 대승 해서 그런건지 

첼시 선수가 네명이나 있네용 ㅎㅎ 

첼시라면 인정 하긴 합니다. 

 

그리고 또 한 이번 헤트트릭으로 손흥민이 득점 단독 2위로 올라갔습니다 

이는 PK를 케인이 많이 차기 때문에 PK를 뺀 득점이라 PK를 손흥민이 찼다면 

1위도 가능한 득점인거 같아 약간 아쉽긴 합니다.

 

지인한테 똑같은 말을 했는데 손흥민이 PK차면 좋긴 한데 아직 

좀 불안 하다고 하더라구요 

 

어쨌거나 저쨌거나 손흥민 베스트11 

너무 축하 하고 이 번 시즌 챔스 진출 이나 득점왕이나 머라도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공감 댓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