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 다은이의 일상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10월 13일 다은이의 일상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by 남빠 2021. 10. 14.
728x90
반응형

제가 2~3주 전쯤 오징어 게임을 봤습니다

그런데 유튜브 키즈 유튜버에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하는 거지 머에요? 

아 물론 ㅋㅋ 귀엽게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하는 다은이 ㅎㅎ 

어린이집 갈때면 가기 싫은지 떼쓰지만 또 어린이집 버스 오면 엄마 갔다 올게 ㅃㅃ 하고 버스에 올라탄다

 

놀이터를 좋아 하는 다은이 ~

친구를 좋아 하는 다은이 ~ 

둘째랑 잘 놀아 주는 다은이 ~

 

어떻게 안 이뻐 할 수 있겠어요 ㅎ 

사랑한다 다은아 아빠는 너희 보는 재미로 산다~! 

 

벌써 이번주도 다 지나갔네요 이제 목금만 버티면 또 주말 이군요 ㅎㅎ 

다들 남은 이 틀도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전 새벽에 둘째 깨면 우유 줘야 돼서

자러 갑니다~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