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일 사진찍는 걸 좋아 하는 딸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10/16일 사진찍는 걸 좋아 하는 딸

by 남빠 2021. 10. 16.
728x90
반응형

오늘도 어린이집 갔다 온 제 딸은 사진은 찍습니다. 

사진 찍는거 좋아하는건 아이 엄마를 닮은듯 합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ㅠㅠ 마스크를 ㅠㅠ

 

지금 개월수가 28개월인데 모든걸 다 본인이 한다고 

"내가 할래 내가 할래~ 이러고 ㅎㅎ 제가 안돼 아빠가 할거야 하면 입을 쭉 내밀곤 합니다.

 

집 앞에서 도어락 비번도 내가 할래 이래서 안돼 넌 못해 하니까 삐쭉 거리다가

그럼 같이 할까? 하니까 웃으며 

"같이 할래 이러고 문열고 들어 갑니다. 

 

집에 들어 와서도 사진 찍자고 하니까 ㅎ

"마스크 벗고 찍는 다고 찍을 거야" 이러고 마스크를 벗습니다

 

그러다가 지치는지 점점 입이 앞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딸 이지만 너무 귀엽습니다.  

 

----------------------------------------------

 

빈티지콩 사장님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옷 잡화 소개 해주시고 저렴한 가격에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모든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 화이팅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