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가 복면가왕 못나오는 이유.jpg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유머&감동/유머

박명수가 복면가왕 못나오는 이유.jpg

by 남빠 2021. 11. 30.
728x90
반응형

박명수가 복면가왕 못나오는 이유.jpg

역시 또 하나의 박명수 명언이 나왔네요 

"여기 있는 사람들 다 허언증 아니에요? 이거요 ㅋㅋㅋㅋㅋ

 

또 다른 박명수 명언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늦었다 그러니 지금 시작해라

지금 공부 안 하면 더울 때 더운 데서 일하고 추울 때 추운 데서 일한다.

“내 너 그럴 줄 알았다” 알았으면 제발 미리 말해줘라

어려운 길은 길이 아니다

즐길 수 없으면 피하라

성공은 1% 재능과 99%의 백

내일도 할 수 있는 일을 굳이 오늘 할 필요 없다 

가는 말이 고우면 얕본다

고생 끝에 골병 난다

참을 인 세 번이면 호구

티끌 모아 티끌

원수는 회사에서 만난다

헌신하면 헌신 짝 된다

죽음과 결혼은 뒤로 미룰수록 좋다 

한 번 누우면 끝. 지금 많이 사랑하라

대문으로 가난이 찾아오면 사랑은 창문으로 도망간다

결혼은 좋은 짝을 만나는 게 아니라 좋은 짝이 되어주는 거다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