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9회 리뷰 (스포주의)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모범택시2 9회 리뷰 (스포주의)

by 남빠 2023. 3. 25.
728x90
반응형

모범택시 2 9회 리뷰 (스포주의)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오늘은 의료사고 관련 이야기입니다. 

24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서울북부검찰청 차장검사 조진우 역할로 나왔던 유승목 배우님이 나오십니다 둘이 친구 사이죠 ㅎㅎ 

네이버
24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엄청 나쁜 놈으로 나오는 건 확실해진 거 같음 ㅋㅋ

24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오늘도 케미를 보여주는 개그콤비? 아니 두 주임님들 

24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그리고 오늘 의뢰인이십니다. 목수고 한수련의 아버지로 나옵니다 

24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의뢰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들어줍니다. 오늘 의뢰인 역할 나온 분도 연기를

진짜 너무 잘하심 ㅠㅠ 

24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빌런입니다. 

의사로 나오는데 의료봉사 중인데 

다른 빌런들과 많이 다르네요 ㅎㅎ 봉사도 하고...

24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그리고 오늘의 특별출연 

8회 끝나고 예고로 나왔었죠 ㅎㅎ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4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부녀는 정말 행복해 보입니다.

 그 일이 있기 전까진.....

24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오늘도 고은이의 손은 

바쁘게 움직입니다. ㅎㅎㅎㅎ

24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24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거기다가 환자역까지?

와한 드라마에 몆 가지 역할을 하는 건지 ㅋㅋㅋㅋ

이렇게 9회가 끝이 납니다.

리뷰도 끝을 냅니다... 

 

오늘의 빌런은 

네이버

이항나 배우님이 맞으셨습니다,. 

학력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그리고 의뢰인의 딸 

네이버

강설배우님이 맞으셨습니다

학력과 수상경력이 눈에 들어옵니다. 

오늘 역할과 찰떡이었군요

그리고 의뢰인은

네이버

정기섭 배우님이 맡으셨습니다. 

이분 조연이나 단역으로 많이 나왔던 분입니다. ㅎㅎ

오늘 나왔던 배우분들 모두 활발한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

아구 ㅠㅠ 평일에 새벽까지 잠 못 자고 그랬던 걸 

주말에 몰아 잤네요 ㅠㅠ 

잇님들께 인사도 못 드렸어요 ㅠ 그 덕에 

금방 인사드리러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