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14회 리뷰 (스포주의)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모범택시2 14회 리뷰 (스포주의)

by 남빠 2023. 4. 9.
728x90
반응형

모범택시 2 14회 리뷰 (스포주의)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9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아니 온하준이 최종보스인 줄 알았더니 그렇죠? 온하준이 최종 보스 하기엔 
약해 보이는 먼가 가 있었어요 ㅋㅋ

9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역시 김도기가 한 건 합니다
술에 탄 마약에 취했어도 한 건 하는 김도기 이러니 고은이가 뻑 이 가지 

9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그런데! 그뿐만이 아니고 대화내용의 암호도 찾아냅니다. 
그걸 기자에게 알려주는 김도기! 

9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오늘의 울컥 포인트 +1 편지를 발견하는 기자 
울컥하는 나....? 

9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와 진짜 형사가 이래도 되나 싶지만 
진짜 이런 형사가 있었다고 하죠... 

9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태블릿 보는 모습..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이뻐 보여서 ㅋㅋㅋㅋ 올린 건 비밀......

9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이분이 홍콩 사모로 나오는 분인데 이 분 연기가 
역대급이었습니다. 

9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이놈이 바로 김도기에게 몹쓸 짓을 한 놈입니다. 
배우분 연기를 잘하셔서 그런 건가 진짜 나쁜....ㅋㅋㅋ 아 죄송합니다.

9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오늘도 주임님들이 콩트를 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열일할 때는 열일하는 멋지신 분들

9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참 교육.... 2분 전... 
이분도 참 교육을 당합니다. 다른 빌런들도 모두 의뢰인이 원하는 데로 참 교육을 
당하지만 그것은 다시 보기나 웨이브를 통해 확인하시는 걸로!

네이버 나무위키

먼저 교구장 역은 박호산 배우님이십니다. 
이분 누구신가 찾아보니 낙원의 밤에서 악역으로 나온 분이었네요 
영화 보면서 저렇게 까지 악랄하게 보여주나 싶었는데  여기서도 악역 이군요

네이버 나무위키

빌런 형사역  그런데 1인 2 역이었나 봐요? 
이분은 연극배우라 주연이나 조연 작은 인기가 없던 영화네요

네이버 나무위키

조판장 역에는 나쁜 녀석들이나 드라마 
그저 바라보다가에 나왔던 배우님!

네이버 나무위키

그리고 빅터역에는 고건한 배우님이 맡으셨습니다.
오 그러고 보니 군검사 도베르만에 나왔던 배우님이었군요
정보를 찾아보니 신기합니다. 
이런 찰떡인 배우분들을 어떻게 섭외했을까요? 
이상 리뷰와 인물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를 올려봅니다.
사실 그간 다음에 주소를 치면 사이트처럼
정보공유 lkm0148.tistory,com 이 떴었는데 그게 안 뜨고 
 
게시물만 떠서 저품질 걸린 거라고 생각이 들었고 
원인이 모범택시 리뷰 때문인 것만 같아서 리뷰를 안 했었는데
 
또 안 하니까 주말이 너무 심심합니다 ㅠㅠ 
그래서 어차피 다음 주면 마지막 회니 다음 주까지 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모범택시 끝나고 리뷰 하면
새벽이 되지만 피곤도 하지만 그게 블로거한테는
어쩔 수 없는 피할 수 없는 운명 같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모두 남은 주말도 잘 보내시고 
굿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