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16회 마지막회 리뷰 (스포주의)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모범택시 16회 마지막회 리뷰 (스포주의)

by 남빠 2023. 4. 16.
728x90
반응형

오늘 모범택시 16회로 

마지막 운행입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1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어제 아마 이제훈이 잡혀온 장면으로 

심장 쿵 내려앉은 분 많으실 텐데요 

스포 하면 안 되니 이거 하나 말씀 드릴게요

모범택시 직원들에겐 다 계획이 있다

1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역시 모범택시 대표는 달랐습니다

기지를 발휘해 탈출 ㅎㅎ

1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딱 봐도 수상한 이 남자 교도소 안으로

물건 넣어주는? 사람인가 봅니다 ㅋㅋ

그래도 김도기가 이 남자 덕을 봅니다.

1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마지막까지 주임들은 

고생 중이네요 ㅠㅠ 

시즌3에도 이 두 사람 없으면

심심할 듯

1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물론 고은이도 빠지면 안 되겠죠 ㅎㅎ

오늘은 개까지 ㅋㅋ활약을 합니다

1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김도기가 당할 인물은 

아닌가 아킬레스 건을 

건드립니다. 당할 수 박에 없는....

1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여기서 느꼈네요 

와 저 교구관 진짜 나쁜 놈이구나 

1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우리 김소연 님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ㅎㅎ

카리스마도 있고 

짧고 임팩트 있었던 

정체는 모범택시 1호 기사!! 김도기 선임?이었던

1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몇 초 뒤 교구장도 참 교육을 받긴 합니다. 

어떻게 받을까요? 

그건 웨이브나 다시 보기에서 확인하시죠!!

자 오늘은 마지막 회이니 이쯤 끝냅니다

 

참 오늘 문채원도 나오는데

나오는 자체가 스포일러 입니다. 

30초도 안되는 시간동안 나오니 화장실 

가시면 못볼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 

지금 시각으로 

어제 네요 

 

모범택시는 끝이 났습니다.

드라마 하나가 이제 우리

기억 속에 재각각 기억 될 거 같습니다.

 

어떤 이에겐 좋은 드라마로 

어떤 이에겐 끝이 아쉬운 드라마로 또는 

시즌3이 기대되는 드라마로 

 

전 좋은 드라마로 시즌 3가 기대됩니다.

아쉬움은 다음드라마 김사부 시즌3으로

달래 보려 합니다.

 

여러분 남은 주말도 

잘 쉬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