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3 10회 2차 붕괴 서우진의 운명은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낭만닥터 김사부3 10회 2차 붕괴 서우진의 운명은

by 남빠 2023. 5. 28.
728x90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3 10회 2차 붕괴 서우진의 운명은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2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누가 봐도 남자 친구가 걱정된다는 얼굴 

울지 마 괜찮대.....ㅠㅠ

2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와~! 밖에 제차 대기 시켜뒀습니다

이래 봐도 내가 원장입니다 하는데

제가 보는 눈이 진짜 없나 봐요 

악역으로 나올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2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철근이 손을 관통해 있고 

그로 인해 신경 손상까지 우려되는 ㅠㅠ상황 

이렇게 되면 손을 못 쓸지도 ㅠㅠ 

안 되는 이유가 

저 두 사람 목숨보다

엄중합니까? 

...

저 두 사람 살릴 건지 말건지.... 

와 이 장면 오늘의 명대사로 꼽겠습니다.

2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소방서장은 무시하는 듯하더니 기자들은 무서운 

도의원 인가 봅니다 ㅋㅋ 

2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아구 그래도 상황이 궁금하고 

도와주려고 온 게 대견한 장동화선생님

2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이분 서우진 엄마인 줄 알았네요

근데 시즌 2에 나왔던 순직한 소방대원 어머니 셨네요 

서우진이 밥 먹으러 자주 가는 단골집 주인이신데 

서우진을 아들처럼 여긴다고.....

2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휴우 서우진 선생의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김사부가 있어 돌담병원은 안전합니다!

이 두 커플의 

상반되는 분위기 ㅠㅠ 

그러게 은탁선생님 문자라도 한통 해주지

여자들은 그렇다 연락 잘해주는 남자를 

좋아한다 하더라....

2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이 의원도 아들을 잃은

엄마로 보면 너무 안쓰러움 ㅠㅠ

2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그런데 둘이 싸웠다는데 왜 네가 좋아하니~?

눈치 좀 챙겨!! ㅋㅋㅋㅋ

 

오늘은 

이쯤 리뷰를 마치려고 합니다.

9화 10화에서 서우진 선생님

아들 같이 생각하시는 그분은 

 

이지현 배우님이 맡으셨네요 

연극배우님들 연기가 

너무 좋으신 거 같아요 

오늘도 허접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일요일 밤 1시네요..... 

그래도 우리에게 하루의 대체 공휴일이

남아있습니다 ㅎㅎ

남은 휴일도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