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12회 아무도 믿지 마라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낭만닥터 김사부 12회 아무도 믿지 마라

by 남빠 2023. 6. 4.
728x90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 12회 아무도 믿지 마라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3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박원장 님 나도 알겠는데 
모르는 건가요? 님아 그 거래를 하지 마오~~

3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할머니도 뼈에 관심 있어요? 
이 할머니 모범택시에서 
양호준 선생 역으로 나온 고상호 배우랑 
만난 적 있는 할머니네요 ㅎㅎ
거기선 사기당하더니 ㅠㅠ 

3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가족 없이 살아온 인생 어쩌고 
하는 말에 상처받는 서우진 선생..
 가족이 없어도 
이렇게 바르게 자란 거면 
 
잘 자란 거 아니냐고 
그리고 사랑받고 있다는 걸 느끼는 건 
은재가 할 일 아니냐고!

3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그냥 무심하게 
"너 칼 잡아봐 내가 어시 할게
이 한마디가 
왜 이렇게 멋있나요... 

3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너 진짜 복수가 어떻게 하는지 알아?
네가 그 인간들보다 나은 인간이 되는 거야~
키야 맞는 말이죠... 

3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이 세 사람 여기서 머 하는 거죠?ㅋㅋㅋ
미스터 구 선생님 ㅋㅋㅋ 
제일 무서워하는 게 귀신이라고 합니다

3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너 은탁선생님 과거 모르니?ㅋㅋㅋ

3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어제 본방 보고도 울컥했는데
포스팅하면서 보는데도 울컥하네요 ㅠㅠ 
우리 할머니 같아서 그런 듯 
 
저희 할머니 93세신데 
진짜 치매 안 걸리시고 정정하신 거
엄청 감사하게 생각하게 됩니다 ㅠㅠ

3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너 우리 은재 많이 좋아하지? 얼마나 좋아하는데?
"얼마나라는 말을 담을 수 없을 만큼이요
 
그래 이 둘도 그냥 사랑하게 해 주자!
차진만 교수는 서우진선생님 좋게 보는 거 같죠? ㅎㅎ

3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결국은 떠나게 되는 차진만 센터장......
과연 센터장이 떠나면서 
의원은 약속을 지킬까요?
그리고 오늘 반가운 얼굴도
보입니다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도 2주 남았네요 
https://lkm0148.tistory.com/902

 

2023년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드라마 2 (낭만닥터 김사부3 후속)

2023년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드라마 2 안녕하세요 이제 낭만닥터 김사부 3도 마지막까지 3주를 남겨 두고 있습니다. 후속작에 대한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죠 낭만닥터 김사부 3 후속작으로는 악

lkm0148.tistory.com

다음 드라마는 
포스팅을 할지 말지 고민되네요
오컬트 미스터리라는데 
 
호불호가 갈릴 거 같은 
장르라서요 ㅎㅎ
 
1회 한번 보고 정하겠습니다 ㅎㅎ 
여러분 남은 주말도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