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13회 반가운 손님 등장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낭만닥터 김사부 13회 반가운 손님 등장

by 남빠 2023. 6. 10.
728x90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 13회 반가운 손님 등장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반가운 손님이 오나 봅니다 
이 세명뿐 아니고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서우진 선생님이랑
차은재 선생님만 빼고요 

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그러고 보니 양호준 선생님은
엄청 싫어하네요 ㅋㅋㅋ

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아니 근데 왜 다 돌담응급실로 보내는 걸까요

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지금 돌담도 주취자 때문에
난리 중인 상황

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오늘도 3 주책이 
인근터널 3중 추돌 발생 

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수술 시작해도 되겠습니까
시작하지 하는데 저 안경 쓴 분
이경영 님이랑 목소리 비슷하네요 ㅎㅎ

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그리고 깊이 화나 있는 강동주 선생 
서우진과 대립하게 되는데....

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은탁선생님과 아름선생님 ㅎㅎ 
둘의 고민을 각각 들어주는 에필로그도 13회는 끝이 납니다
이제 다음 주면 낭만 닥터 김사부 3 가 끝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