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2회 리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눈물의 여왕 2회 리뷰

by 남빠 2024. 3. 11.
728x90
반응형

눈물의 여왕 2회 리뷰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눈물의 여왕 2회

바로 시작합니다

해인: 그렇게 나 없이 못 살겠으면 같이 죽을래? 

현우: 어? 

같이 죽을 생각은 없는 듯하죠 ㅎㅎㅎ 

해인 : 나랑 어디좀 가 뒤에 스케줄 없지 밑에 차 대기 중이야

현우: 안가 

해인: 어디 가는데 

현우: 몰라 나도 내가 어디가는 지 하나도 모르겠어 

이때 해인이는 병원을 같이 가자고 한 거였나 봅니다. ㅠㅠ 

해인 : 특별이 통증이 있거나 어디가 아프진 않았으니까 

의사: 환자분 케이스가 더 여러 운 게 주저리주저리 석 달 정도 살 수 있습니다 

 

의사가 설명 하는데 기억 상실증을 동반한 성격 장애도 올 수 있고 약물치료도 의미도 없고 그냥 어렵다는 말을 길게 풀어서 얘기합니다 ㅠㅠ

현우 나도 이 놀란 가슴에 잠이 올지 모르겠다 

하지만 자신이 한 말과 다르게 꿀잠을 잔듯 합니다 그리고 일어나서 콧노래도 부르네요 ㅋㅋ

숨을 쉬는지 귀로 한번 들어보더니 해인이 눈을 뜨자 키스를 하며 

현우 : 모닝키스 ㅋㅋ

아니 꿀잠 잔거 너무 티 나는 거 아니냐고 

728x90

만대: 입이 있으면 말을 해봐 이놈아 

그런데 김갑수님 아웃사이더세요? ㅋㅋㅋ 들어갈 타이밍을 줘야 말을  하지요 ㅋㅋㅋ 

병원에 휠체어 타고 있는 환자를 보며 나오는데

아니 근데 이건 그냥 김지원 미모 감상 하시라고 ㅋㅋㅋ캡처했습니다 

현우야 오버 하지마 ㅋㅋㅋ 먼 기침을 하는 데 구급차를 불러달래 

이런 자리에서 오바 하면 안 돼 나대지 마 제발 ㅋㅋㅋㅋ

모녀끼리 내용 증명에 청구 소송이라니 친모녀 아닌가?ㅋㅋ

해인: 지금 가장 수상하게 구는 건 당신이야 네가 언제부터 나한테 새우를 까줬니 

현우야 너 너무 한 거 아니니 네가 아무리 잘생겼어도 새우는 까줄 수 있잖아 나는 결혼해서 지금까지 까주고 있다고

 

하긴 내가 김수현이었어도 안 까줬을지도 ㅋㅋㅋㅋ

범준 : 딸일 것 같다고 당신 좋아했잖아

선화 글쎄 난 잘 기억이 안 나네 

해인이를 미워하는 이유가 있는 듯합니다.

 

 

해인 : 재판은? 

현우 : 이겼지 빨리 오려고 빨리 이겼어 

 

아니... 현우야 너 왜 멋있는 척하니? 아 맞다 넌 그냥 멋있는 거구나.

은성: 이런 말에  신경이 안 쓰인다면 둘 중 하나 아닌가? 너무 믿던가 상관없던가 

혹시 후자인가요? 허허 농담입니다. 

농담이라고 했지만 정곡을 찌른 거 같죠 ㅋㅋㅋㅋ 

현우는 어떻게 알았지라며 기분 나빠라며 혼잣말을 합니다

 

그런데 박성훈 배우님 진짜 매력 있네요 

목소리도 외모도

2회는 이렇게 현우가 해인을 구해주며 끝이 납니다. 근데 멧돼지 CG 너무 티 나는 거 아닙니까?ㅎㅎㅎ

 

다시 보기는 티빙에서 보실 수 있으며 이미지 출처도 역시 티빙 입니다. 재미있는 드라마는 티빙에 많이 있습니다

웨이브랑 합병한다 하니 얼른 티빙으로 넘어오세요 ! 

 

https://www.tving.com/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해 보세요.

www.tving.com

눈물의 여왕 1회 리뷰 

 

 

눈물의 여왕 1화 리뷰

눈물의 여왕 1화 리뷰 오래간만에 해보는 드라마 리뷰 눈물의 여왕입니다 일단 출연진부터 보시면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배우님에 김갑수 이미숙 정진영 배우님... 와 라인업 진

lkm0148.tistory.com

눈물의 여왕 1화 리뷰가 궁금 하다면 위 포스팅으로 가시면 됩니다 물론 1화는 2화 보다 허접 할수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은 

16부작으로 TVN 드라마입니다.

 

오랜만에 하는 리뷰라 많이 엉성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한번 해보겠습니다!

 

눈물의 여왕은 티빙에서 다시 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 출처 역시 티빙입니다. 

https://www.tvi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