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유승호 "원작 웹툰 영상화해 부담…감독·김동휘만 믿고 갔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거래' 유승호 "원작 웹툰 영상화해 부담…감독·김동휘만 믿고 갔다"

by 남빠 2023. 10. 6.
728x90
반응형
(부산 해운대=iMBC연예 장다희 기자) 배우 유승호가 네이버웹툰 '거래'를 영상화해 부담됐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CGV 센텀시티 스타리움관에서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거래' GV(관객과의 대화)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곤 감독, 유승호, 김동휘, 유수빈, 이주영이 참석해 작품에 대해 이야기했다.

'거래'는 우발적으로 친구를 납치한 두 청년의 100억 납치 스릴러 드라마다. 유승호는 극 중 송재효(김동휘)와 함께 박민우(유수빈)를 납치한 이준성 캐릭터로 분했다.

이날 "원작 웹툰을 영상화하는 데 부담감은 없었냐"는 관객의 질문에 유승호는 "원작 웹툰을 영상화해야 해서 걱정이 많이 됐다. 웹툰이 주는 재미와 웹툰만의 매력이 있지 않느냐. 이걸 영상으로 옮길 때 재미를 떨어뜨리지 않고 잘 영상화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답했다.

"원작 웹툰을 봤느냐"는 질문에는 "웹툰을 봐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봤는데, 생각보다 웹툰과 영상의 내용이 많이 다르더라. 처음 캐릭터를 잡을 때만 참고하고 그 이후로는 감독님, 김동휘만 믿고 갔다"라고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거래'는 오는 6일 웨이브에서 첫 공개된다.

iMBC 장다희 | 사진 iMBC 고대현

-----

 

오 유승호 나오는 드라마네요 

역시 유승호는 드라마가 엄청 많네요 ㅎㅎ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웨이브에서만 공개되는 드라마인 거죠 ㅎㅎ 

그러고 보니까 

이제 유승호도 31살이네요 ㄷㄷ 

 

아시는 분 아시겠지만

유승호는 가시고기 드라마로 데뷔해 집으로로 2002 년에 첫 영화를 찍으면서

관객들에게 얼굴을 알렸었죠 

 

그러면서 정변의 아이콘!!

지금도 엄청 잘 생겼네요 ㅎㅎ 

 

그리고 

 

김동휘

드라마랑 영화를 쭉 보는데 

딱히 기억나는 작품이 없네요 ㅠㅠ 

비밀의 숲은 안 봐서 그런가..... 

 

유수빈

이 배우분도 딱히 기억나는 모습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주영 

어?

근데 거래는 특별출연이네요..... 

 

이태원 클라쓰에서

굉장히 매력 있는 배우로 봤었는데....

특출이라니 너무 아쉽네요 

 

오늘은 

이 정도로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하루 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굿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