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쏟아져 8시에 잠들었네요 저품질에 대해 잠시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잠이 쏟아져 8시에 잠들었네요 저품질에 대해 잠시

by 남빠 2023. 5. 25.
728x90
반응형

잠이 쏟아져 8시에 잠들었네요 저품질에 대해 잠시

 

일과 육아하느라 지치긴 했나 봐요 

집에 오자마자 애들 좀 보다가 8시 30분쯤 다운 됐네요 

 

뭐 그건 그렇고 ㅎㅎ

오늘은 저품질에 대해 잠시 설명드리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품질 관련 궁금합니다

어제는 퇴근해서 밥 먹자마자 7시쯤 넘어서 잠들었네요 포스팅도 못했고요 ㅠㅠ 근데 무슨 이유인지 거의 1달째 저품질 원인을 못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포스팅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

lkm0148.tistory.com

(내부 링크는 저품질 상관없다 합니다. 

이 게시물 올렸던 거 기억하실 겁니다.

제 저품질 형태는 게시물을 일부 노출이 되는데 사이트가 안 나오는 경우였고 

 

또 하나는,

위처럼 이렇게 안 나오는 경우입니다. 

2차 도메인을 연결하신 분은

이런 식으로 나와야 합니다.

제 두 번째 블로그라 사이트 노출해 올립니다 

 

그런데 제가 어제

울 이웃님들 블로그 돌아다니면서 

 

확인해 본 결과 저품질 

걸리신 분이  

 

많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댓글로 사이트가 아예 

안 뜨시는 분들만

 

알려드리다가 

어? 근데 괜히 알려 드리면 

 

신경 쓰이고  그런 거 아닐까 해서 

하다가 멈추긴 했는데 

 

혹시 이글 보시면 한번 다음에 

이웃님들 블로그 주소 한번 검색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품질 걸려도 

이의제기를 해서

얼마든지 해제될 수 있으니 힘내세요^^ 

시간이 늦어서 내일은

이의제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가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