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 감자 세트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 감자 세트

by 남빠 2023. 5. 16.
728x90
반응형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 감자 세트

 

안녕하세요 

어제 생일 때 받은 몇 안 남은

기프티콘을 썼습니다.

 

사촌동생이 보내준

"교촌 치킨 허니콤보 웨지 감자 세트"

시켜 먹었습니다

기프티콘 인증

이번에는 전화주문 했습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할 때는 

 

 

굽네 치킨 고추 바사삭

생일 때 받은 기프티콘 중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이 있었죠 사실 처음 이름을 봤을 때 고민 했었습니다 치킨 변경해서 주문할까? 이거 맛있을까? 뭐 이런 그런데 그냥 어쩌다보니 어쩔수 없이 ㅋ

lkm0148.tistory.com

저랑 통화했던 분이 잘 모르는 건지 아님 규정이 그래서 그런 건지 몰라도 픽업만 된다 해서 

그렇게 헌 거고 오늘은 전화 통화로 더 간단하게 했습니다.

사실은 기프티콘 그대로 주문하려면 전화 주문이 편하긴 하거던요 

전화번호 검색 > 전화 > 기프티콘 번호 불러주고 주소 알려주고 > 그리고 맛있게 먹어주면 끝 

어머낫 이건 찍어야돼

사진 찍고 포스팅하기 위해 주문 한 건 아니지만 예전에는 와이프가 찍었다면

블로그 시작 하고부터는 제가 직접 찍게 됐네요 ㅎㅎ

웨지감자

웨지가 먼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감자를 반달형 웨지 모양으로 썰어서 기름에 튀기거나 오븐에 구워 낸 음식.

 

 

웨지감자 – 다음 국어사전

감자를 반달형 웨지 모양으로 썰어서 기름에 튀기거나 오븐에 구워 낸 음식

dic.daum.net

이렇다고 합니다 

웨지감자

이렇게 생겼습니다. 

잘생겼죠? ㅎㅎ

치킨 모양

오래 기다리셨죠? 

오늘의 메인인 허니콤보 치킨 

 

일단,

 

예전에는 제가 먹어 보고 

제가 맛있으면 그만 이었지만

요즘에는 아이들과 와이프가

잘 먹으면 최고의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치킨이 제가 먹기에 맛이 없었냐? 별로였냐?

그건 또 아닙니다.

 

달달하면서 짭조름한 

바로 단짠의 그 조합이었습니다

 

예전에는 후라이드 양념 반반을 많이 먹었지만

 

굽네치킨 시킬 때는 고추 바사삭

교촌 치킨 시킬 때는 허니콤보를

시켜 먹을 수도 있을 거 같네요 

 

고를 메뉴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조금 아쉬운 건 배달료입니다.

 

아니 4천 원이나 받아가면서

현금으로 내달라고 하네요...... 

그냥 기분 좋게 먹으려고 계좌이체 해줬네요.. 

 

이런 메뉴의 폭을 넓혀준 사촌동생에게 감사함을 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