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데이즈드 화보.jpg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연예인

조보아 데이즈드 화보.jpg

by 남빠 2023. 1. 10.
728x90
반응형

조보아 데이즈드 화보. jpg

이번 포스팅은 조보아 관련 포스팅이며 

잡소리가 섞인 포스팅입니다

 

조보아느님 사진 가져왔습니다

제가 왜 이리 부르냐면 제 블로그에 

유입에 엄청난 영향을 준 연예인 이기 때문입니다

 

 

 

 

 

 

일단 데이즈드는 패션 잡지이며

김연아도 실린 잡지입니다. 

 

데이즈드 Dazed & Confused Korea 2020.10월호 잡지 B형 전도연 흑백 이동욱 조보아 몬스타엑스 셔누 레

[스토리난다] 생활의 여유로움!! 문화 예술 당신의 스토리를 스토리난다가 함께 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여기 판매도 하고 있네요 

아! 물론 스토어에서 사셔도 제가 이득 되는 건 없습니다. 

조회수 올리기 위해 발악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자 본론으로 넘어가서 조회수 많이 올려 준 게시물은? 

 

 

조보아

제가 젤 좋아 하는 여배우 조보아 입니다. 스튜어디스 역할 때부터 좋아 한 ㅎㅎ 지금은 와이프가 이 포스팅을 보면 째려보기 스킬과 등짝 스매싱을 날릴지 모르지만 이상과 현실은 다르니 ㅎㅎ

lkm0148.tistory.com

 

 

조보아

조보아 님은 91년생 32살 이며 데뷔는 2012년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고등학교 소녀가장 역할로 하였습니다. 제눈에 처음 들어 온 건 우리집에서 사는 남자 에서 스튜어디스 역할을 맡았을 때 입

lkm0148.tistory.com

이렇게 두 개의 포스팅인 거 같네요 

여러분 코로나 2차 감염 포스팅에서

 

 

코로나 2차 양성

https://lkm0148.tistory.com/502 코로나 확진 > 치료 후기 - 간만에 일상 올립니다. 2월 19일 정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못 놀다 보니 이때다 하고 엄청 마셔 재꼈습니다. 2월 20일 친

lkm0148.tistory.com

 

코로나에 대해 별다른 증상 없으면 코멘트 식으로 

남겨 드린다고 했는데

지금 별다른 증상 없이 지나고 있습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모두 건강 챙기시고 저녁 맛있게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