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 0시 기준 코로나 신규 확진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코로나는 지금

7월 19일 0시 기준 코로나 신규 확진

by 남빠 2021. 7. 19.
728x90
반응형

7월 19일 0시 기준 코로나 신규 확진

 

오늘도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1000명이 넘게 나왔습니다.

어제는 1,454명 나왔는데 어제보다 202명 적은 1,252명이 나왔습니다.

 

이슈

뽕숭아 학당 측 "이번 주(21일) 방송 결방, 장민호·영탁 코로나19 확진

[스포츠서울 | 안은재 기자] TV조선 ‘뽕숭아 학당’이 이번 주(21일) 방송을 결방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다

19일 TV조선 측은 ‘미스터트롯’ 톱 6인 장민호, 영탁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제작진이 모두 자가격리를 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이번 주 방송을 결방하게 된 점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코로나 재확상 상황 가운데 특히 방송 프로그램 출연자를 비롯한 방송 종사자들의 코로나 감염 위험이 높아지고 있는 바. ‘방송 프로그램 주요 출연자 및 제작 스태프에 대한 코로나19 예방백신 우선접종 요청’ 내용을 담은 공문을 방송통신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 전달했다”라고 했다.

TV조선 측은 “국민의 시청권익 보장을 위해 중단 없이 방송제작에 임하고 있는 방송 종사자들의 감염위험을 최소화하고, 방송 파행을 방지함으로써 궁극적으로 팬데믹 사태 속에서 국민들의 심리적 안전을 지키기 위함”이라면서 “이를 통해 정부의 코로나 방역에 대한 신뢰감을 한층 높이고, 방송 종사자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국민들에게 방송을 통해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조치를 간곡하게 요청했다”라고 했다.

한편 TV조선 ‘뽕숭아학당’ 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아래는 TV조선 입장문 전문

TV CHOSUN입니다.

지난 목요일(15일), 화요일(13일) ‘뽕숭아학당’에 출연한 박태환, 모태범 씨가 타 프로그램 녹화장에서 확진자와 밀접 접촉했다는 소식을 듣고 즉시 녹화에 참여한 출연자 및 스태프 전원에게 연락을 취해 선제적 검사와 예방 차원의 자가격리를 안내, 시행하였습니다.

선제적 검사가 빠르게 이루어졌던 만큼 음성판정을 받았더라도 자가격리 중 추가 확진의 가능성이 있어 상황을 면밀히 살피고 있던 중, 지난 토요일 장민호 씨에 이어 오늘 영탁 씨가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TV조선에서는 뽕숭아학당 출연진 및 스태프들을 비롯해 조금이라도 접촉 우려가 있는 모든 인원을 대상으로 연쇄 감염의 가능성을 차단하기 위해 선제적 검사와 자체 격리를 실시 중이며, 방역당국과의 긴밀한 협조하에 접촉자 관리와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전 제작진이 자가격리를 하고 있는 ‘뽕숭아학당’은 부득이하게 이번 주 방송을 결방하게 된 점을 알려드립니다.

ㅤ한편, TV CHOSUN은 최근 코로나 재확산 상황 가운데 특히 방송 프로그램 출연자를 비롯한 방송 종사자들의 코로나 감염 위험이 높아지고 있는 바. ‘방송 프로그램 주요 출연자 및 제작 스태프에 대한 코로나19 예방백신 우선접종 요청’ 내용을 담은 공문을 방송통신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 전달했습니다.

이는 국민의 시청권익 보장을 위해 중단 없이 방송제작에 임하고 있는 방송 종사자들의 감염위험을 최소화하고, 방송 파행을 방지함으로써 궁극적으로 팬데믹 사태 속에서 국민들의 심리적 안전을 지키기 위함입니다. 이를 통해 정부의 코로나 방역에 대한 신뢰감을 한층 높이고, 방송 종사자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국민들에게 방송을 통해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조치를 간곡하게 요청하였습니다.

또한, TV CHOSUN은 회사 차원에서 특별방역예산을 편성하여 한층 더 강화된 제작 현장 방역 가이드 라인을 가동하였습니다. 모든 출연자와 스태프들이 안전하게 방송을 제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53187?ref=naver#csidx4cb2ed4c8cfdcef9ced50968d4c4c22 

 

com.

연예계도 비상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그 들은 방송에 출연하여 사람들과 장시간 같이 토크하고 그런다는 것이 

아무리 마스크를 쓰고 한다고 해도 위험해 보이더라구요 ㅠㅠ

 

저 사는 동네에도 9명이나 나왔답니다 ㅠ 

2일동안 20명이나 나왔습니다 ㅠ 

 

이 시국에 피시방이라니요 ㅠㅠ 

이 시국에 찜질방이라니요 ㅠㅠ

 

작년의 오늘인 20년 7월 19일 날 34명이 나온 것을 보면 1218명이나 더 나온 것을 보면

백신 맞았으니 괜찮겠지 라고 생각했거나ㅠㅠ 

아니면 백신 맞은 사람들이 많으니 안 걸릴거라 생각했을까요? 

 

담주에 출근하기가 무섭습니다.

이제 출산휴가도 6일 남았는데 할 일이 엄청 쌓여 있을거 같아서 말이죠.....

 

여러분들 

이제 진짜 큰일은 일어났습니다. 이제 이걸 수습해야 핣니다.

일이 더 커지기 전에 방역 수칙 잘 지키는 게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입니다.

 

다들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 파이팅하시고

코로나에 맞서 싸워 이겨 봅시다 남빠~ 

 

구독 공감 덧글

환영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