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이 다른 그녀 1화 리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화 리뷰

by 남빠 2024. 7. 2.
728x90
반응형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화 리뷰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으니,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일단, 1화 리뷰 시작에 앞서 어떤 드라마 인지 장르는 무엇인지 등장인물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등장인물들입니다. 너무 기대가 되는 등장인물들입니다. 물론 지금 신작은 아니고 6회가 진행됐지만 1회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리뷰해 보겠습니다. 

주인공인 미진이 자전거를 타고 어디론가 가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아! 공무원 시험을 보나 보네요 

시험에 떨어진 미진은 집에 들어가기 싫은지 문자를 보며 울고 있네요 그런데? 붙었다고???????? 

뭐라는 거야 아마 부모님이 전화로 이름으로만 확인해 놓고 동명이인인 다른 이미진의 합격을 딸 합격 했다고 착각을 하는 거 같죠 ㅎㅎ (설명이 왜 이리 길어지지 ㅠ ) 

사기 아니냐며 물어보는 미진? 누구 등이나 처먹는 사기꾼으로 보이나? 

네 아무래도 누가보고 내가 보고 네가 보고 그 누가 봐도 사기꾼인 거 같죠? 

그래도 옆에 있던 지웅의 도움으로 사기꾼 인걸 알게 됩니다. 난데없이 추격전이 벌어지게 됩니다. 

결국 근주(사기꾼)를 잡게 되는 지웅 

돈 언제 받을 수 있냐고 물어보니 형사는 보이스 피싱으로 신고된 계좌로 입금된 거라

바로는 어렵다고 합니다 ㅠㅠ 그 말을 듣고 근주가 경찰서에서 짬뽕 먹는 걸 보고 극대노를 합니다

그런데! 그런데! 보이스피싱 전화도 받게 되는 미친 역시 한번 더 극대노를 하는 미진 

그런데 이번엔 진짜 검사인 지웅이 전화를 하는데 실성한 미진은 ㅆ욕을 박으며 전화를 끊고 차단을 박게 됩니다. 

자 일단 힐링 한번 하고 가시죠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집에 돌아온 미진 그런데 티브이에서 보이스 피싱 사건이 나오고 있는 데 자세히 보니 미진이었죠 가까스로 티브이를 꺼버리는 미진 

밖에서 보이스피싱 당하고 와서는 집에 와서 부모한테 화풀이하는 미진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눈 흘기는 꼴인 거 같습니다 

속이 안 좋다는 임순? 그런데 미진이가 미진이가 모습이 변한 거 같습니다? 결국 얼굴을 확인하게 된 임순 

엄마라는 임순을 부정하는 부모 그러나 엄마 생일에 비상금까지 맡기지 않았냐며 미진임을 어필하는 임순 

제 딸이 저래도 안 믿을 거 같긴 하네요

그래 이 경찰 아저씨야 빨리 지문부터 조회해라!! 그런데 없어진 미순 아니 임순 

임순이 분명 들어가는 걸 봤는데 분명히 봤는데? 미진이었습니다?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그래서 드라마 제목이 낮과 밤이 다른 여자인 거 같네요 아하!

위에서 힐링한 고양이를 맡겼던 동물 병원으로 달려가는 미진 그런데 사라졌다고 하는 동물병원 직원

한편 법원 앞에서 연예인의 무죄판결을 외치며 시위가 한참입니다. 재판을 마치고 돌아온 지웅에게 계란 폭격을 하는 팬들 그런데 우산으로 다 막아 버리네요 

답답한 마음에 병원까지 찾아온 임순? 주사를 맞으면 절보어 지냐니까 계속 어머니 라며 부르는 간호사를 뒤로 하고 다른 병원을 가보는 데 거기서 마저 어머니 소리를 듣게 되는 임순

아니 무당까지 찾아간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낮에 상담받던 임순이 밤이 되자 미진이 되며 무당도 기겁을 하며 내쫓아 버립니다.

이대로 있을 순 없다며 면접을 보러 가는 임순 그런데 이정은 배우님 발음 너무 좋네요 

그렇게 합격 통보를 받으며 좋아하는 임순과 미진을 투샷으로 잡아주며 1회는 끝이 납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6회까지 나온 드라마입니다. 토일 드라마로  7월 6일 7회가 합니다. 

16부작 이므로 아직 많은 회차가 남아있는 드라마입니다. 

한번 금요일까지 남은 2회부터 6회까지 다 리뷰 할 수 있도록 목표를 잡아 보겠습니다. 이만 남빠였습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몆 부작이며 다시 보기 할 수 있는 OTT는?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현재 8회까지 하였으며 16부작입니다. 리뷰하다 보니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네요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JTBC에서 토요일 일요일에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는 OTT는 넷플릭스 티빙 시리즈온 U플러스모바일 TV JTBC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 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들의 출처는 TVING입니다.

 

OTT 티빙 추천드립니다. 눈물의 여왕도 티빙으로 다시 보기 할 수 있고 술꾼 도시 여자들 등이 있습니다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해 보세요.

www.tvi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