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집사람이랑 맥주 마셨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간만에 집사람이랑 맥주 마셨습니다.

by 남빠 2023.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맥주를 보통 하루에 한 캔 씩 정도 먹긴 하는데,

매일 배달음식과 먹을 순 없죠? ㅎㅎ

 

어제 오래간만에 역전 할머니에서 시켜 먹었네요 

요즘 꼭 인증 해야 하는 내돈내산!

내 돈 내산인데 종이봉투에서 뜯다가 위에 찢어졌어요ㅠㅠ

진짜 제 돈제산입니다 ㅎㅎ

으앙 드디어 왔다

저희가 벨이 고장 나서 노크해 달라 했는데 시간이 늦어서 그런 건지

노크 없이 두고 가신 거 같더라고요 ㅠㅠ 안 나가봤으면 어쩔 뻔 ㅠㅠ 했냐고...

역전할머니 포장 봉투 ㅎㅎ

이렇게 귀여운? 봉투에 담아 옵니다. 

일반 쓰레기에 버려도 되니 좋은 거 같습니다. 

마른오징어 좀 탔네? ㅠㅠ

집사람이랑 저랑 구워 먹던 오징어랑 좀 다르게

많이 타게 구운 거 같습니다. 

그래도 먹어보니 맛있다고 머 어떠냐며 먹어 보라니까

집사람도 맛있다며 탔다는 말이 쏙 들어 감요 ㅎㅎㅎ 

김말이튀김

오징어가 더 비싸지만 저희의 메인은 김말이 튀김입니다.

5500원에 10개가 오는데 집사람 이랑 다섯 개씩 나눠 먹네요 ㅋㅋ

가끔 하나 더 먹는 척 장난도 치면서 말이죠 ㅎㅎ

땅콩

일단 이거 요청 사항에 

따로 포장해 달라고 안 하면

김말이 튀김이랑 같이 주는데

집사람은 그걸 싫어해서 

요청사항에 썼더니 따로 포장해 주네요 

저희 진상은 아니죠?....

 

오징어도 너무 맛있고 

김말이는 더 말할 것도 없고 

땅콩은 집사람이 혼자 다 먹었어요....ㅋㅋㅋ 

맛있다는 증거겠죠.. 

 

집사람이랑 전 김말이를 참 좋아합니다 ㅎㅎ

그러다 보니 역전 할머니 단골 됐네요 

 

벌써 주말도 다 흘러갔네요 

남은 주말도 잘 보내시고 

한주의 시작도 잘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