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 생일이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오늘 제 생일이었습니다

by 남빠 2023. 4.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생일이라 그냥 

와이프가 미역국 끓여놓고 

케이크 사 왔네요 

 

사실 미역국 끓이지 말라 그러고 

케이크도 사지 말라했거던요 

그럴 기분이 안 들어서요  ㅠ 

 

그래도 또 이렇게 해주니 고맙고 기분이 좋긴 하네요...

아직 아이 감성 인가 봐요...

실은 초콜릿 케이크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아이가 초콜릿 케이크 먹고 싶다 했는지 초콜릿 케이크로 사 왔네요 ㅎㅎ

초콜릿은 골라 놓고 안에 빵만 먹으니 먹을만하군요 ㅎㅎ 

요런 볼 찌르는 포즈도 해보고 ㅎㅎ 

손가락 하트도~ 해보고 

손가락 브이도 해보고 

이 포즈 머였죠? 손바닥 접시인가 ㅎㅎ 

근데 잠깐? 오늘 아빠 생일이니 네 생일이니 

라고 했네요 ㅎㅎ 

사진 많이 찍었으니 불도 붙여 줍니다. 불을 불어 꺼준 뒤 37살의 생일 파티는 끝이 납니다`~

 

딸이 불러주는 생일 축하 노래입니다. 3살 때부터 불러 줬는데

그때보다 많이 발전했군요 ㅎㅎㅎ 

 

소원은 못 빌었습니다. 

아쉬운 데로 남은 성냥 하나 불 붙여서

소원 빌고 냅다 껐네요 ㅎㅎ 

 

이렇게 37살 생일 파티는 끝이 났고 

오늘부터는 10시 다른 드라마가 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3

 

지금 보고 있는데 

꿀잼일 거 같습니다. 얼른

보시죠 ㅎㅎㅎ

 

아참 그리고

이 인형은 파바에서 행사 중인 인형인데

큰 인형인데 얼마만큼 채우면 9천 원에 살 수 있다길래 

케이크도 사고 이것저것 사면서 사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