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 났네요! LG유플러스 쓰시는분 빨리 확인해 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생활 건강 정보

난리 났네요! LG유플러스 쓰시는분 빨리 확인해 보세요

by 남빠 2023. 1. 11.
728x90
반응형

난리 났네요! LG유플러스 쓰시는분 빨리 확인해 보세요

지금 일부 고객 개인정보 유출 됐다고 합니다

거기에 전 포함 됐고요 ㅠㅠ 

와이프는 포함이 안됐습니다

전 일단 통화까지 마쳤는데 

아직까지 피해 본 사례는 없다고 하는데 

불안하네요 

 

피해본 사례가 있으면 보상을 해 준다고 하던데 

보상이고 머고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네요 

 

 

일단 위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이렇게  

고객 정보 보호센터 번호도 뜨니까 전화도 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정보 보호센터

#개인정보유출

#LG유플러스 개인정보유출

유플러스 개인정보유출

#개인정보유출확인

#유플러스개인정보유출확인

#유플러스 개인정보 유출보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