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16회 마지막회 돌아온 윤서정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낭만닥터 김사부 16회 마지막회 돌아온 윤서정

by 남빠 2023. 6. 18.
728x90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 16회 마지막회 돌아온 윤서정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점점 불길이 돌담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여전히 은탁선생님 걱정 중인 아름선생님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김사부 안나 온 걸 안 돌담병원 직원들이 

하나같이 찾아다니는데 결국 수쌤이 찾아냅니다.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그런데 정말 다행히도 단비 같은 비가 

내려주면서 불이 진화가 됩니다.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그러면서 은탁선생님과 아름선생님도 진심을 확인하게 됩니다.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그런데 이때 응급실로 들어오는 세명의 환자 

도의원도 보좌관이 들어옵니다.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보좌관 수술 중인 강동주 선생과 김사부!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그러고 보니 정인수선생님도 이런 시절이 있었죠 

"버텨내고 싶지 않아

"야 거대병원

"네! 거대병원 ㅋㅋㅋ

지금은 돌담병원의 매력에 푹 빠진 거 같죠?ㅎㅎ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병원이 아주 한가하니.... 결국엔 김사부도 금기어를.....

징크는 어쩔 수 없었는데....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장동화에게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누나가 죽고 나서 부모님이 많이 힘들어 하자

의사가 되겠다고 말한 장동화 

처음으로 부모님의 웃는 모습을 보았다네요... ㅠㅠ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남겠다는 장동화 

역시 돌담병원에 푹 빠진 모습이죠!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정인수 선생과 별이 별이 엄마의 재회!

별이가 하늘을 보는데 그 구도가 너무 이쁘네요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외상센터 지원받게 돼서 좋아하는 세 사람

거기에 찬물 끼얹으러 온 주무관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그 질문을 포기하는 순간 우리의 낭만은 끝이 나는 거다

이렇게 낭만닥터 김사부 3 가 끝이 납니다...

그런데... 

17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오잉 윤서정이네요? 

느낌이 오는데 시즌 4 에는 윤서정(서현진) 선생님 나올 거 같네요 ㅎㅎ 

장동화 선생도 나올 거 같네요 ㅎㅎ 

 

이렇게 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 3은 끝이 납니다.

 

벌써 일요일 호후네요 헐.... 

남은 주말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