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13회 리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눈물의 여왕 13회 리뷰

by 남빠 2024. 4. 20.
728x90
반응형

눈물의 여왕 13회 리뷰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으니,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눈물의 여왕 13회 리뷰 바로 시작합니다. 

드디어 찾게 된 비자금의. 정체 그런데 무언가 이상하네요 벌써 모슬희한테 당한 듯합니다

녹음기를 준 해인에게 만대는 무언가 남긴 듯합니다. 나는 잘못 살았다는 이 고백을 유산으로 주고 싶다며 허무하게 인생을 마무리하지 말라 하네요 만대의 끝이 너무 안 좋긴 했죠 한평생 일궈놓은 회사도 뺏기고 가족한테는 안 좋은 모습으로 떠난 거니까요 

멀리서 누군가가 걸어오는 모습이 보입니다 모슬희와 은성이었는데요 그런데 이것 역시도 회장이 찍어놓은 영상으로 알게 된 거 같네요 

부쩍 친해진 두 사람 범준은 서울로 올라 가기고 했나 보네요

이놈의 인생도요 이. 땡감처럼 쓰고 떫고 그러죠 아니 안 그래도 힘들어 죽겠는데 소주까지 부어 버리면 그냥 버티다 보면 어느 순간 달아지고 그 힘 받아서 살고 뭐 그런 거 아니겠습니까

명대사입니다. 

현우가 오며 술 한잔 권하는 두관 그런데 독일 연구소 관계자에게 온 전화 한 통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 대충 해인이 수술할 수 있다는 거 같습니다. 너무 잘 됐다며 좋아하는 양가 

하지만 그 후 현우의 한마디의 말 기억이 완전히 소실될 가능성이 크다는 현우 그런 사실을 해인에게 말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하는 범준입니다.

굿모닝 하며 현우를 깨우는 듯 한 해인

그런데 이 투샷은 너무 이쁘고 멋져 보여서 올려 봅니다 저도 현우처럼 잘생겼으면 좋겠네요 

뭐 윤은성이 옛날에 지가 나를 구해줬니 어쩌니 하면서 자꾸만 운명적인 서사로 엮으려고 하기도 했었는데  라며 운을 떼니

뭐 운명? 이러며 미친 거 아니냐고 화난듯한 현우죠 

그래 현우야 사실은 네가 해인이 구한 거야 운명은 너야!!

이혼 취소 요청을 받아 드렸다는 해인에게 어느 날 네가 눈을 떴을 때 내가 그냥 싫어도 이 약속은 무를 수가 없는 거라며 아마도 수술 후 기억을 잃을 수 있는 해인에게 각인을 시켜 주려는 듯합니다  

미선이 나와서 엄마 웬 이게 난리야 라니 봉애가 이왕 한 김에 이 집 저 집 노나 먹으려고 그런다는 봉애 

다혜가 나오더니 도와준다며 전문적인 솜씨를 보여 줍니다 그리고 의외의 기 센 여자의 기질도 보여 주네요 

방송에서 뉴스로 40대 남성으로 추정되는 변사체가 발견 됐다는 목소리가 들려오는데 

전에 현우를 협박했던 그 남성으로 보입니다.

영송은 범자에게 안 그래도 뵙고 싶었다면서 줄 게 있었다고 밤에 보자고 합니다 범자도 그런 영송이 싫진 않은 듯합니다. 

밤에 만나 범자는 혼자 설레발을 치며 영송의 마음을 받아 줄 수 없다며 거절하는 듯 하지만 알고 보니 부의금을 주려 했었던 영송 

그레이스의 입방정으로 인해 은성도 해인이 수술할 병원을 알게 된 은성 

진짜 그레이스는 이 집 저 집 민폐구나 

그리고 현우 집에서는 해인과 선화의 대화가 이어집니다 태몽이 별똥별이었는데 딸이어서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범준 식구 들은 서울로 해인과 현우는 현우의 오피스텔로 향하게 됩니다 그런데 현우 총각 행세 했었나 봅니다.

그렇게 둘은 못했던 신혼생활을 하게 됩니다 같이 밥도 먹고 현우가 좋아하는 야구도 해보고 그렇게 서로에 한 발짝 다가갑니다

해인이 기획한 미리 크리스마스 점등식 그리고 가을에 눈이 내리는 모습을 보며 해인이 감동한 듯합니다 

법무팀에선 대비를 해야 된다며 스노 메이커 작동도 해달라고 하는 현우 현우가 노린 듯합니다 

이러니 해인이 뻑이 안 가나요! 

여기는 독일 병원 현우가 해인에게 수술받고 나면 기억을 잃어버릴 수 없다는 말을 합니다. 이를 받아들일 수 없는 해인은 나한테 선택을 하라는 거냐며 화를 내게 됩니다 현우의 독백 에필로그로 눈물의 여왕 13회는 끝이 납니다.

 

눈물의 여왕은 16부작으로 앞으로 3회 만을 남긴 드라마입니다. 12회에서는 다소 절망적인 해인이 죽을 수밖에 없다는 연출이 보였다면 오늘은 해인이 수술을 하면 살 수 있다는 희망을 주며 조건 부여를 합니다. 수술을 해서 살게 되면 기억을 잃을 수 있다는

 

앞으로 남은 3회에서 어떤 연출을 보여주며 또 어떤 스토리로 끝이 날지 궁금하네요 과연 해피엔딩일지 새드엔딩일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12회에서는 새드엔딩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13회에서는 해피엔딩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네요 

앞으로 남은 3회도 남빠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남빠였습니다. 

 

눈물의 여왕 13회 다시 보기는 티빙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tving.com/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해 보세요.

www.tving.com

 

 

728x90
반응형

'공유 > 드라마 & 영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물의 여왕 16회 리뷰  (50) 2024.04.29
눈물의 여왕 15회 리뷰  (55) 2024.04.28
눈물의 여왕 14회 리뷰  (41) 2024.04.22
수사반장 1958 리뷰  (41) 2024.04.21
수사반장 1958 1회 리뷰  (37) 2024.04.20
눈물의 여왕 후속 졸업  (43) 2024.04.17
7인의 부활 6회 리뷰 메두사의 정체는?  (52) 2024.04.15
눈물의 여왕 12회 리뷰  (43) 2024.04.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