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3 2회 리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낭만닥터 김사부3 2회 리뷰

by 남빠 2023. 4. 30.
728x90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 3 2회 리뷰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2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와 한석규 배우님 이국종 교수님이랑 정말 닮지 않았나요? 

심정지 환자 발생한 장면인데

진짜 의사 같은 ㅋㅋㅋ 

2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살려냈군요 

저 모니터화면은 긴장된 마음을

진정시켜 줍니다 ㅎㅎ

기분 좋은 화면 이죠!

2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지금 의사인 나한테 사람 목숨하고 40조 경쟁 효과 중에 뭐가 중요한지 묻는 거예요?

오늘의 명대사입니다
진짜 멋진 거 같습니다

2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이건 좀 짜증 나는 장면이네요

ㅋㅋㅋㅋㅋ

모범택시는 먼가 아슬아슬하며 

썸 타는 거 같은 느낌이 너무 좋았는데

 

여긴 대놓고 이러네요 ㅋㅋㅋ

뭐 전 시즌에 이미 연인이었으니 

이어져서 그렇다고 치죠.... 뭐 하아 ㅋㅋㅋㅋ

2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근데
우리 또경영 배우 바로 차은재 아빠가 
방해를 하는군요? 아군이다!!  

2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내가 갈 때까지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전해 주세요

 

근데  여러분 김사부 성격으로
안 할 사람인가요?ㅋㅋㅋㅋ

2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하지만 결국은 인정을 하게 됩니다

수술실 안에서 김사부는 차원이 다른 사람이에요....
존경심뿐입니다

2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전기가 나간 건 김사부에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핸드폰 플래시가 너무 잘 비춰주긴 하죠 ㅎㅎ

2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모범택시에 두 주임이 있었다면 
김사부에서는 임원희가 가끔씩 
웃겨 줍니다 ㅎㅎ 

29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저 응급실 근무할 때 

이렇게 편하게 있으면 꼭

 

응급환자가 몰려오던데
드라마에서도 어김없습니다 

오늘
군의관으로 나온

배우분은 
"이홍 내"  배우님이십니다

다음 프로필

 

너무 늦게 올렸네요ㅠ ㅠ 

주말에는 아이들과
놀아 주다 보니 포스팅도

인사도 늦네요 
전 내일까지 쉽니다

내일아침에는
이벤트 응모 관련 포스팅 올려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