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3 1화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낭만닥터 김사부 3 1화

by 남빠 2023. 4. 29.
728x90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 3 1화

오늘은 낭만닥터 김사부 3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살짝 고민되는 게 

김사부도 김사부인데 담주 토요일에는 구미호뎐 2 도 하네요 ㅠㅠ

애매합니다 그래서 ㅎㅎㅎ

 

토요일 리뷰로 두 개 하긴 힘들어서 

두서가 길었네요... 아무튼 시작합니다

 

1화는 인물소개 형식으로 할까 합니다.

28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안효섭 배우 윤나무 김민재 배우입니다.

돌담병원 식구들입니다. 의료지원 나온 분위기죠? ㅎㅎ.

28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아는 용어 두 개 나와서 캡처해 봤습니다 

 

석션 흡입 하다는 뜻으로 요즘에는 가정용 석션기도 

많이 있으니 석션이라는 단어는 많이 아실 거 같네요 ㅎㅎ

 

익스파이어라는 말도 의학드라마

많이 보신 분들은 아실 거 같습니다.

28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이성경 배우입니다.

닥터스부터 인상 깊게 본 배우인데

의사 역할 정말 찰떡인 거 같아요 ㅎㅎ 

28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누군지 다들 아실 텐데 

한석규 배우이시고 경정으로 나온 배우는 이도엽 배우이십니다. 

28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왼쪽부터 임원희 진경 변우민 배우이십니다. 진경 배우님은 수간호사 변우민 배우님은 의사로 

나옵니다 임원희는 행정 실장으로 나옵니다. 

28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고상호 배우이십니다. 

모범택시에서 할머니 등 처먹던 그분이죠 ㅎㅎ

여기선 의사로 나오네요 ㅋㅋㅋㅋㅋ

신분상승이라고 해야 되나 사기꾼에서 의사로 ㅋㅋㅋ

그리고 보너스로 

28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사복입은 이성경 ㅋㅋㅋ

28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고상호 배우님과 반대로

의사에서 간호사로 ㅋㅋㅋ 

김민재 배우님은  유세풍에서 주연으로 나왔었죠.. 의사로 

 

여기까지 오늘도 

스포일러 많이 안 하려고 애썼습니다. 

남은 휴일도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