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들보다빠르게 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안녕하세요 남들보다빠르게 입니다.

by 남빠 2023. 3.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도메인을 구매했습니다
근데  영어 좀 찾아보고 할걸 
many가 아니고 much 라네요 ㅠㅠ

 
미우나 고우나 1년 써야 됩니다 
보고 또 보면 괜찮겠죠.... 

티스토리 펌

https://notice.tistory.com/2546

[안내] 2차 도메인 사용 시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티스토리팀 입니다. 티스토리는 블로그 개설 시 지정하신 블로그 주소 (000.tistory.com)외 가지고 계신 별도의 도메인 (www.000.com 등)으로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2차 도메인 연

notice.tistory.com

지금 제 블로그 PC로 오시면 비회원 댓글 쓰기로 보이실 겁니다
블로그 오셔서 Q 한번 누르고 댓글 써주시면 회원으로 글 쓸 수 있으니
 
컴퓨터로 댓글 쓰실 때 키보드 Q 한 번만 누르시고 써주시면 안 될까요? ㅎㅎ
그래야 맞방을 빨리 갈 수 있습니다 ㅎㅎ
 
벌써 일요일 오후 됐네요 ㅠㅠ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