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둘째 어린이집에서 생활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우리 둘째 어린이집에서 생활

by 남빠 2023. 3. 16.
728x90
반응형

우리 둘째 어린이집에서 생활

우리 둘째 아이도 어린이집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지난번에 어린이집 준비물 준비 한다고 한지 벌써 한 달이 거의 다 돼 가네요 

 

우리 둘째는 눈이 사시가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도 대학병원 갔다 왔었죠 ㅠㅠ 

아 밑에 사진 보니 또 마음이 아프네요 

장난감 가지고 노는 지아

둘째 주 까진

와이프가 등원시키고 하원시키고 했고

 

셋째 주 부턴 

많이 울지 않는지 아침 9시 30분 등원 오후 3시 하원합니다 

집 보다 장난감도 많이 친구들도 있으니 잘 노는 거 같더라고요 

수수깡도 자르고 놀았다는데 아직 자르는건 힘들고

잘라주면 제법 잘 놀았다고 합니다

 

집에서도 하나 꽂히면 

집중해서 갖고노는 둘째 아이 

어린이집 가서도 똑같나 봐요 

그래도 다 놀면 치우는 

습관은 정말 좋은 습관인 거 같아요 

 

어린이집에서도 칭찬하네요 ㅎㅎ 

다른 건 몰라도 치우는 모습 보일 때 

마다 크게 리액션해준 게 효과가 있었나 봅니다. 

----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육퇴 할듯 말 듯 못하는 중입니다 

와이프한테 뒤를 맡기고

포스팅 중이네요 ㅎㅎ

 

여러분 모두 굿밤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