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안녕하세요 여러분

by 남빠 2023.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포스팅 날로 먹기입니다. 

 

아침마다 포스팅할 게 있을까 

하고 다음 뉴스 들어가 보면

많이 본 뉴스에 일주일 동안

ㅁㅇ에 관한 사기에 관한 기사들이 

많았는데 오늘 지금은 

GD 관련 하나 밖에 안 보이네요...

조금 조용해지려나 봅니다.

 

일주일 동안 너무 시끄럽긴 했죠

여긴 비가 많이 오네요 

 

그런데 외부잠깐 업무상 

나갈 일 있어서 나갔다 오니까...

비가 멈춥니다......

 

바람은 불지 않아서 비는 많이 안 맞았지만...

운이 없는 날이네요

 

이런 날은 복권 사야 하는데 ㅋㅋㅋ 

한번 노려봐야겠네요 ㅎㅎ 

 

얼마 남지 않은 일과 마무리 잘하시고

맛저 하시고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