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 이야기

by 남빠 2023. 10.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 이야기 

 

근두운
날아라근두운
구름

안녕하세요 

남빠입니다

 

예전에 글 쓰는 거 한참 좋아해서 싸이월드에 일기도 쓰고 게시판에

이런저런 글도 올렸던 적이 있었죠

 

그때 잘 쓴다는 긍정적인 파와 

그런 글 왜 쓰냐 하는 부정적인 파가 있었고 

관심 없음이라는 중도? 가 있었죠 

 

그런데 예전 글 쓴 거 보면 뻘글이 많아요 

그래도 지금 생각해 보면 그런 뻘글이라도 써본 적이 있으니 

 

친구의 블로그 해보자 라는 말에 

흔쾌히 어쩔 수 없이? ㅋㅋㅋㅋㅋ 

수락을 하고 지금 저만 살아남아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블로그라는 게 참 재미있네요

 

페이스북이랑 인스타는 제가 열심히 해본 적이 없어서 인지 몰라도 

반응이 그렇게 오질 않더라고요 

 

그런데 블로그는 제가 돌아다닌 만큼 반응이 오는 것도 재미있고 

수익도 조금씩이라도 붙어 준다는 게 또 재미있어요

 

그러다가도 내가 갑자기 어느 순간 흥미를 잃어버리면 어쩌지? 

또는 수익이 하락해서 다시 수익이 없으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걱정은 뒤로 

 

여러분들은 위로를 받으며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아 위로를 해달라는 말씀은 아니고 

 

이전글에서 포스팅을  쉴 때마다 

진짜 몸이 아프기도 했지만 

 

아파서 쉬게 됐다며 서두를 열면 

걱정해 주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그분들 덕분에 제가 블로그를 계속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물론 제가 컨트롤 C 컨트롤 V를 해서 인사를 드리는 거 

 

너무 죄송하지만 ㅠㅠ 블로그만 하는 사람은 아니라  

많은 이해 바랍니다

 

글이 너무 길어지면 여러분 지루 하실까 봐 

이만 쓰고

 

다음 포스팅에는 컨트롤 C 컨트롤 V 하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여러분의 정보공유를 책임지는 남자

남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