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마지막날을 공원에서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연휴 마지막날을 공원에서

by 남빠 2023. 10. 3.
728x90
반응형

연휴 마지막날을 공원에서 

안녕하세요

오늘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저는 마지막날은 뭐 하지 뭐 하지 하다가 

와이프랑 약속한 것도 있어서 

근처 공원가서 둘째 운동 시키고 왔네요 ㅎㅎ 

서산 석림근린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가는 길에 고양이 있어서 사진도 찍었는데요 

이 녀석 뚱냥이네요 ㅎㅎ 편의점에서 밥을 주는지?

물그릇이 있더라고요 

하늘이 너무 맑아서 

구름이 많아서  

사진을 찍었는데 잘 나왔나요? 

먼가 느낌이 방송 나오는 스피커 같네요  

이건 가로등 인 거 같습니다

신기하게 생겼네요잉 ㅎㅎ 

건물 전체로 나오게 찍으려고 하다가

그거 보다 하늘이 이뻐서 

하늘 위주로 찍었습니다.

이건 아마 시계탑 처럼 그런 건가 봐요 ㅎㅎ

특이한 게 참 많아요 

심심해서 ㅎㅎ

이렇게 비어있는 공간을 이어봤더니 

그 무슨 종인지 기억은 안 나는 게 

강아지 같지 않나요? 

제거 그냥 어거지로 같다 붙인 건가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은 오늘 

공원에 온 이유인 

지아 운동(걸음마) 시키기 

 

 

내고들

 

www.youtube.com

유튜브 구독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