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 다이어트에 성공 했습니다 (어그로 주의)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오늘 저 다이어트에 성공 했습니다 (어그로 주의)

by 남빠 2023. 10. 5.
728x90
반응형

오늘 저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어그로 주의)

오늘 다이어트에 성공했고

돈은 하나도 들지 않았고 

시간은 5분 정도 들었겠네요

그 다이어트는...

카테고리 다이어트입니다. 

음 예전에 싸이월드 하던 버릇이 있어 이런 식으로

카테고리를 길게 만들고 잡블로거의 길을 

가고 있었는데요 

블로그를 커뮤니티 화 시키려고 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글을 못쓰니.. 

그게 안되네요 ㅎㅎㅎㅎㅎ

생활정보와 건강정보를 합쳐 

생활 건강 정보로 

제품소개와 언박싱을 

제품소개 & 언박싱으로 

이렇게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시작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