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안녕하세요

by 남빠 2023.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단 먼저 바코드 만들었어요 제 블로그도 ㅎㅎ

 

눈치 채신 분들도 계실 거 같은데 

2차 도메인 삭제했습니다 

 

음 일단 첫째 2차 도메인 생성 후 다음 검색에 lkm0148.tistory.com < 요 링크가 검색이 

누락된 게 은근 스트레스받더라고요 그래서 테스트 겸 뺀 것도 있고

 

아직도 울 이웃님들께서 Q를 누르면 회원으로 전환되는 걸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 거 같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되면 이웃님들께서도 이름 입력하고 암호 입력 하고 해야 되니 

그런 불편함 덜어 드리기 위해 뺀 것도 있습니다 

 

사실상 주소 노출도 노출인데 

예전에는 구독도 먼저 해주시고 했는데 

회원 전환하는 걸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 보니 구독자도 

기존처럼 돌아가지 않는 거 같아 그런 것도 있겠네요 

 

이러한 이유들도 뺐습니다 ㅎㅎ

앞으로 이름 쓰고 비번 쓸 불편한 블로그 아니니 

댓글 많이 달아 주세요 ㅎㅎ 

댓글 보는 대로 빠른 답방 하겠습니다 

 

P.S 아참!! QR 코드를 핸드폰 카메라로 찍지 않고

비추고 있으면 링크가 뜹니다 

그 링크로 오시면 제 블로그로 올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