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쇼츠에 대해서... 그리고 피파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유튜브 쇼츠에 대해서... 그리고 피파

by 남빠 2023. 9. 19.
728x90
반응형

유튜브 쇼츠에 대해서... 

피파 하면서 

쇼츠로 만들어서 올리고 있네요 ㅎㅎ

조회수가 동영상 보다 쇼츠가 잘 나오네요 

 

근데 피파 올리는데 

많이 잘리네요 ㅠㅠ 

 

일반 동영상 올리면 

많이 안 잘리는데 

숏츠는 많이 잘립니다 

 

그래도 잘 조절해서 올리고 

있네요 

 

그리고 오늘 

이벤트로 모은 

선수팩에서 이언 라이트 

얻었습니다.

 

그래서 

이언 라이트 알아보니

수정궁(크리스털펠리스)에서 뛰다가 아스널로 이적해 7년을 있었군요

신기한 게 다 아는 팀들이네요 ㅎ ㅎ 

 

하긴 그러니 1300억이나 하겠죠

 

 

이렇게 오늘은 유튜브 홍보 한번 더 하고 갑니다 ㅎㅎ

여러분 굿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