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세트 받아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추석 선물 세트 받아왔어요!

by 남빠 2023. 9. 26.
728x90
반응형

항상 명절  전에 이번엔 어떤 선물 받을까?
과연 참치 일까 스팸일까 또는 
샴푸일까 비누와 치약 세트 일까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요렇게 세 가지 받아 왔네요 
김 , 스팸 그리고 하나는...

참치입니다!! 고추 참치랑 
두 가지 종류가 들어 있네요

스팸 클래식 이라는데 
간장게장만 밥도둑이 아닙니다
요 녀석도 밥도둑이에요 ㅎㅎ 아주 그냥 
밥이 술술 들어가요!  

서천 김 세트네요 서천 김 , 서천 도시락 김 , 김가루까지  
서천 김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위에 살짝 보였던 게 돌자반입니다. 
저녁을 뭐 먹을까 하다가 
주먹밥 할까도 생각했는데 
 
오늘 너무 힘들어서 
집사람한테 말해서 그냥 스팸이랑
밥 먹었네요 ㅎㅎ
 
이렇게 제 추석 선물 자랑? 
포스팅을 해봤어요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굿밤 보내세요 
남빠!

 
P.S 스팸은 제가 도와드린것도 많지 않은데
도와줘서 고맙다 하시며 챙겨주셨답니다
실무원님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잘 먹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