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공황장애로 쓰러져 美응급실→박경림 "그때마다 내가 있고, 조인성은 나 쓰러질때" (어사장3)[마데핫리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슈 정보

차태현, 공황장애로 쓰러져 美응급실→박경림 "그때마다 내가 있고, 조인성은 나 쓰러질때" (어사장3)[마데핫리뷰]

by 남빠 2023. 12. 8.
728x90
반응형

차태현, 공황장애로 쓰러져 美응급실→박경림 "그때마다 내가 있고, 조인성은 나 쓰러질때" (어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차태현이 공황장애로 쓰러졌을 때 방송인 박경림의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7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서 사장즈와 직원들은 하루의 영

v.daum.net


당분간 포스팅은 이런 식으로 해야 될 거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정지 여파로 글 쓰는 게 너무 어렵네요 ;;
 
평일에는 요렇게 때우고 ㅎㅎ 
주말에는 좀 신경 써서 포스팅하고 이런 식으로 하겠습니다 

그러나 저러나 요즘 어쩌다 사장(어사장) 핫한 방송 인가 보네요 

저도 한번 봐야겠습니다
 
여러분 불금 행복하게 보내시고 
주말도 행복하세요^^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