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 오늘의 이슈모음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슈 정보

12월 13일 오늘의 이슈모음

by 남빠 2023. 12. 13.
728x90
반응형

이제 애드센스가 안된다고 하니... 이런 걸로라도 수익을 올려 봐야 할 거 같아서 올려 봅니다. 

 

이강인이 과대평가 됐나? 그렇다!…佛 전문가의 '충격적 평가', 가볍고, 개성 없고, 패스 능력 부

[마이데일리 = 최용재 기자]파리 생제르맹(PSG) 이강인을 향한 충격적인 평가가 나왔다. PGS의 소식을 전하는 'Planetepsg'는 12일(한국시간) 프랑스 축구 전문가 피

im.newspic.kr

이강인은 솔직히 과소평가된 거 아닌가요? 영국 선수였다면 스페인 선수였다면? 더 높은 평가를 받을만한 가치가 있는 선수인 듯 오히려 미토마가 과대 평가 된 선수인 거 같아요 요즘 득점력 보면 아니면 미토마는 그냥 기복이 어마어마 한 선수 이거나 그리고 다이어가 토트넘 주전으로 오랜 시즌동안 뛴 것만 봐도 알 수 있죠 

 

성폭력도 당했다.. 프로배구 선수 이다영, 김연경에 대한 의미심장한 SNS 글

이다영 인스타그램/온라인커뮤니티   프로배구 선수 이다영이 김연경에 대한 저격을 이어가며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습니다. 미투(MeToo)라고 적힌 그림 공유 이

im.newspic.kr

이 사건은 아직까지도 떠들썩합니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날까 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그런데 연기가 나는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중립기어 박고 싶지만 솔직히 너무 믿음이 안 가요 그간 행실을 보면 

 

[속보] 'ML 도전' 이정후, 잭팟 품에 안았다! 샌프란시스코와 '6년 1490억' 초대형 계약

2023년 10월 1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삼성-키움과의 경기. 키움 이정후가 8회말 1사 대타로 등장해 파울 타구를 바라보고 있

im.newspic.kr

이정후 선수 샌프란시스코랑 계약했네요 가슴이 웅장해지는 소식입니다 

 

민감한 곳이 뚫고 나와?…AV 여성 선수들, 쉽게 젖는 유니폼에 민망해! 하소연

(엑스포츠뉴스 권동환 기자) 애스턴 빌라 소속 여성 선수가 유니폼을 인해 민망한 상황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유니폼을 받았다. 영국 매체 '데일리 스타'는 12일(한국시간) 애스턴

im.newspic.kr

하필이면 아스톤 빌라는 약어로 AV라서 더 민망한 기사이네요 ㅎㅎㅎ 거기다가 자극적인 제목... 

 

국회의원 총선 후보로.. 박지성 국민의힘 영입설 '수원 출마'에 결국 직접 등판해 설명했다

박지성 국민의힘 영입설에 대해 박지성 측이 직접 입장을 전했습니다. 박지성   앞서 국민의힘이 박지성을 2024년 4월 치러지는 22대 국회의원 선거(총선) 후보로 영입하

 

im.newspic.kr

이게 말이 되나요? 국회의원 총선 후보 ㅋㅋㅋ 

진짜 얼토당토않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